맛집

맛도 좋고 인심도 좋은 명동 보리밥과 코다리(인사동 맛집)/스토리아트 춘향을 보고~~

유보배 2017. 12. 20. 05:09


스토리아드 춘향을 보고 다함께 점심을 먹으러 왔어요

김안식 작가의 아내 향기가 추천한 맛집은

인사동 갤러리울 지층에 있는 명동 보리밥과 코다리입니다.




와우~~홀에는 손님들이 많았는데요

 예약석으로 안내를 받습니다.



ㅎㅎ여러가지 맛난 메뉴들이 맛았지만

오늘은 코다리정식으로 ~~~


경덕선 전도사님의 축복의 식사기도~~


안식씨와 향기의 수고가 하나님 나라의 의를 이루도록

 인도해 주시기를 바라며 

ㅎㅎ애찬으로 섬기는 보배도 축복해주시네요


드디어 주인공 코다리가 등장합니당



와우~~요렇게 뼈까지 발라주시니

먹기가 넘 편해요


어머낫~~ 인심좋으신 사장님이 부추전을

 서비스로 2접시나 주시네요

ㅎㅎ 말을 예쁘게 하면 보너스도 주시니 감사해요


모두들 냠냠냠 맛나게 먹는데요

코다리 국물이 환상이에요

보배는 코다리 속에 있는 무도 넘 맛나더라구요


맛나게 먹다보니 점심시간이 지나서

조금 한가한데요


요렇게 아메리카노를 마실 수 있어요


ㅎㅎ바쁜 작가님은 먼저 가고 우리는 신나게 수다를~~~

사장님과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셔서

눈치 안 보고 오랜 시간 앉아 있을 수 있어 감사했어요


전시해 놓은 그릇들이 정갈해 보여서 찰칵찰칵 ~~~



친절하신 사장님~~다음에도 다시 올께요!!




ㅋㅋ오늘도 변함없는 인증샷을 찍어야쥬~~~


사랑하는 사람들과 다음에 또 만날 것을 기약하며 ~~


고마운 미숙언니가 순천향병원 앞까지 태워다 주었어요

이제 눈도 그쳤으니 편히 집에 가겠쥬?

오늘 하루의 만남의 축복을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