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성실한 조카가 자랑스러워요/한남동 탭퍼블릭

유보배 2017. 10. 28. 20:42



ㅎㅎ성격 급한 보배 먼저 들어섭니당

조용히 식당 안으로 들어서니~~~


와우~~실내가 엄청 넓습니다


위에서 보면 지하지만

바깥쪽으로 테라스가 있어 환하고 밝아요

그래서 이 장소를 선택했다고 합니다.


연락을 받은 우리 유사장님이 나오셨네요

요즘 탭퍼블릭 오픈하고

ㅎㅎ 예전보다 더 바쁘신 몸이지요~



사용법을 설명을 해주는 우리조카~~



쾌적하고 넓은 실내가 정말 시원하네요


쉐프도 4명이나 되고 직원들도 많은데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지만

페북을 통해 알려지면서 젊은 사람들이 찾아온다고 합니다


ㅎㅎ 그런 조카가 대견한 보배는 기분이 좋습니당

이 순간을 영원히 기억하고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겨주는 사진을 찰칵~~


행복하고 감사한 마음으로 다함께 찰칵~~~


그동안 자기일에 최선을 다하고 성실하더니

파트너 되는 분과 함께

이런 커다란 수제맥주 레스토랑을 오픈하니 기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