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할배의 생일을 축하해요 /남편의 생일

유보배 2017. 12. 14. 10:59



 우리 큰오빠가 카톡을 보냈네요?

내일 남편 생일을 위해 무슨 선물 준비했나고요

헉....완전 깜놀!!


울 남편이 매년 음력으로 생일을 세다보니

체크해 놓은 큰 달력을 보아야 되는데

그동안 우리 재이가 그림을 그려서 다 없어졌거든요


사랑하는 남편의 생일 하루 전 날~~~

기념일을 노래하는 이벤트의 여왕이

 이런 실수를 하다니요....ㅠㅠ


너무 미안한 마음에 미술반 수업을 끝내고

맛난 생일상을 차려주려고

지하 슈퍼에서 이것 저것 장을 봅니당


그리고 생일축하를 위한 케익도 사야쥬?

무슨 케익으로 살까 ?고르다가

ㅎㅎ우리 재이와 하영이가 좋아하는

초코가 들은 딸기 생크림으로 ~~


그런데 직원분이 작은 초코 컵케익을 주시네요?

ㅎㅎ보배가 움트케익을 넘 좋아해서

그림으로도 그렸기 때문에 서비스로 주신답니다


와우~~감사한 마음으로 받았습니당


할배의 생신을 축하하러 온 김재이군 ~~

ㅎㅎ신나게 잘 먹고 있습니다.


진우집사님이 주신 쿠키도 먹고~~~


맛난 불고기도 먹습니다.


할배의 60번 째 생일을 축하드려요!!


ㅎㅎ우리 늦둥이의 생일카드


음력생일인지라 엄마가 미리 알려주지 않아서

학교에서 온 뒤 급하게 썼지만

마음만은 누구보다 아빠를 사랑하는 하영이쥬~~


ㅋㅋ 그래서 돈을 좋아하는 엄마와는 달리

무엇이든 필요없다고 말하는 아빠이니

  아빠에게 필요한 것을 사 달라고 부탁하네요




이것은 우리 사위의 생일축하 현금인데요

ㅎㅎ이것 역시도 모두 보배 차지~~

남편생일에 덕 보는 사람 따로 있네유!!


케익대장 우리 김재이~~~

아까 컵케익 먹고 밥먹고 과자먹고 과일먹고

또 신나게 먹으니 넘 예쁘고 귀여워요.


할배의 마음에 기쁨을 주는 재이는

밤늦게 돌아가고~~


오늘은 우리 남편의 생일날 아침

ㅎㅎ 소박하지만 마음만은 정성가득한

남편의 생일상을 차렸습니당


우리 남편 미역국에 밥을 넣어서 먹고

직장으로 출근했어요.

오늘 하루도 감사와 기쁨의 날이 되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