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컴

농업기술센타 컴퓨터자격증반 ( 쫑파티 )

유보배 2011. 5. 27. 12:05

 

사랑하는 김유인집사가 배우는 농업기술센타 컴퓨터 자격증반에서

2개월의 단기과정을 무사히 마치고 쫑파티를 했어요

 

 수강생은 모두 세사람이지만

강의만큼은 열공분위기로 뜨거웠답니다

 

그런데 ..섭섭하여 어쩌나요?

누구보다도 열심히 가르쳐주신 송상근샘께서

갑작스런 외근으로 불참을 했어요..ㅠㅠ

 

두분의 여성 제자들께서 어찌나 섭섭해하시는지

제가 다 마음이 아픔니다..흑흑

오시웅님은 티도 안내고 간식을 준비해도 묵묵히 계시네요..ㅋㅋ

 

 

 갓 배달된 따끈한 피자가 ~~~~콜라와 함께

떡도 맛있구요

방울토마토도 상큼해요

 

 

즐거운 간식상 앞에서 송샘대신 우리 민샘이...

오늘따라 마음씨 좋으신 계장님도 외근 나가시고

어째요?

 

하지만 여러분들의 예쁜마음을

송샘은 다 알고 계시리라 믿어요

 

우리 수시반과는 달리 자격증을 따시는

자격증반 여러분들이

모두 훌륭해보이고 대단해보이십니다

 

덕분에 따끈한 피자와 쫄깃한 떡

잘~~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