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천교회

연합속회 (웨이건교구 )와 금요성령집회

유보배 2011. 5. 27. 22:04

 

밤늦게 혼자 와야 하는 연합속회가 조금 부담스러워진 저어제 저녁 남편에게 슬쩍 말해 보았어요

내일은 자기도 소년체전 때문에 진주로 내려가고 나혼자 하영데리고 연합속회 가야 하는데..그냥 가지 말까?

 

남편은 다소 놀란표정으로 나를 바라봅니다

그게 무슨소리야?  주연엄마가 그런 소리를 하다니..왜 그래? 그러면 안되지~~

 

어느정도 편하게 받아줄 줄 알았던 남편은 혹시 내가 교회에 대해 무슨문제라도 생긴 양.. 긴장하고 있네요

얼라리? 자기는 일이 있다고 잘 빠지면서도 마누라가 그러는 것은 싫은가 보네~~~(속으로만)

저는 조금 부끄러운 마음이 들어서 얼른 말을 바꾸었죠

아니... 꼭  그런다는 것이 아니고 ..ㅎㅎ 자기가 없으니까 ...그냥 해 본 소리야~~

그래도 그런 말을 하면 안되지..

남편의 반응은 속회라면 그렇게 좋아하고 열심인 사람이 어떻게 그런생각을 할 수 있냐는 단호한 태도입니다

 

주님~~

이 부족한 죄인을 용서해 주세용

필요할 때만 주님찾고 조금 편안하면 꾀 부리는 속보이는 저를요

내일 연합속회와 금요성령집회 꼭 갈께요

담임목사님도 미국가시고 안계시는데..

열심히 기도하고 은혜많이 받게 해주세용

(주님에게도 잘못했으니 애교를..ㅋㅋ)

 

 

 

어제 저녁 회개기도 때문일까요?

준비찬양부터 은혜가 팍팍옵니다

최승원목사님과 살롬중창단...은혜스러워요

 

 

오늘은 웨이건교구 주관이라고 합니다

제 앞쪽에 앉으셨는데..우와!!

빈자리 없이 꽉~ 채우셨네요

 

 

 

엄청 많으신 웨이건교구 속도원들이시네요

이주헌장로님이 교구장이시고 양촌1속에서 양촌 6속까지 입니다

 

맘속에 참된 평화있네 주 예수가 주신 평화 시험 닥쳐와도 흔들리지 않아 귀하다 이 평안함~~

주가 항상 계셔 맘속에 주가 항상 계셔 기쁘다 주 나의 맘에...

임현옥집사님 아드님들도 정말 귀여워요

악보가 잘생긴 얼굴을 다 가렸어요..ㅠㅠ

주님은 웨이건교구 모든분들이 얼마나 예쁘실까요?

 

 

악보 뒷면에는 요렇게 이쁘게 써있네요^^

 

 

말씀... 권재현권사(양3속 속장) 

 

갈등에서 평화로

★ 본문.... 창세기 25:20-34

에서와 야곱의 삶을 통해 부모는 어떻게 자녀를 양육해야 하나?

 

1.어떻게 카워야 하나?

스스로 우월하게 생각했던 에서에게는 하나님께서 은혜를 주시지 않으면 성공할 수 없다는 것과

야곱에게는 하나님의 은총이 있는 사람이라고 가르쳐주어 형제가 우애있게 자라도록 해야 했다

신앙의 부모들은 자신의 취향에 따라 자녀들을 편애하지 말아야 하며  세상적인 기준에 따라 사랑해서도 안된다

 

2.무엇을 가르쳐주어야 할까?

사람은 다 똑같은 피조물이고 죄인이다

함께 어울려 사는 배려심을 가르쳐야 하는데

에서는 교만함과 야곱은 존귀함을 모르는 축복만을 가르쳐 형제는 죽이려 하는 원수사이가 되게 했다

그러나 20년만에 다시 만날 때 생각과는 달리 낮추고 복종한 것은 성령께서 함께 하신 것이다

 

3.인간의 모든 문제는 어디에서 발단하나?

우리속에 있는 정욕때문에 미움,증오.분쟁, 싸움,갈등,원수맺는 타락함이 온다

하나님은 사람의 마음속에 역사하셔서 모든 증오와 미움이 사라지고 용서하는 마음으로 변한다

그것은 성령의 능력으로 만이 치유되며 형 에서의 달라진 태도를 보며 동생 야곱은 하나님의 간섭하심을 느낀다

화평케 하시는 하나님의 능력으로 갈등에서 평화로 마음의 문을 열자

 

 

 

 

저 오늘 찬양에 엄청 은혜 받았어요

준비하시고 찬양 인도하신  박진하권사님 때문에도요

어쩌면 부르는 찬양마다 그렇게 좋고 귀한지...

한곡한곡 다 올립니다

 

 

 

이 찬양 가사가 너무 가슴을 울려요

우리모두 주님 손에 붙들리어 거룩하고 진실하게 주님닮은 모습으로 만드소서

이런 사람이 되어야 하는데요

부족하기만 합니다

 

 

 

 

이제 주님 뜻대로 살기로 했으니  신나게 찬양해야죠?

오~~ 이 기쁨~~~

 

 

 

 

 

다같이 주여 ~~세번 부르고 합심기도해요 

1. 교회를 위해

   새성전건축,이종목담임목사님,47개속회와 교구, 교회부흥

2.가정과 개인을 위해

   

 

최대영목사님 교회와  담임목사님을 위해

그리고 개인과 가정들을 위해 얼마나 열심히 기도를 하시는지...

목소리가 다 쉬셨어요

 

 

 

모두들 손을 높이 들고 찬양하라~내 영혼아~~

하나님 앞에서 뜨겁게 간절하게...

누군가는 눈물흘리며 또 소리높여 부르짖으며 그렇게 기도했습니다

성령춤만한 금요성령집회의 밤

고맙고 감사한 기도회 ~~~

오천교회 대 예배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