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홍천 여행)대명비발디파크 리조트/ 지하 놀이공원과 부대시설

유보배 2018. 2. 7. 17:26


홍천 대명비발디파크 리조트

우리가 묵는 파인동과 옆의 오크동 지하에는

 놀이시설과 각종 편의시설이 있어요


회전목마와 범퍼카, 비바드롭 등 놀이시설과

음식점과 기념품 가게, 사우나, 볼링장, 당구장, 탁구장, 오락실 등

ㅎㅎ ‘홍천의 코엑스몰’이라 불린다고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우리 재이가 가장 좋아하는

놀이기구는 꼬마기차에요

1000원을 넣으면 기차가 돌아가지요



 옆에서 쳐다보던 아가야도 태웠어요

ㅎㅎ 혼자 타는 것 보다

둘이 함께 타면 더 재밌고 즐겁지요


다음은 재이가 좋아하는 장남감 가게~~

ㅋㅋ 자기 엄마,아빠와 자주 와서 그런지

 가야 할 코스를 줄줄 외우네욤.



우리는 귀여운 동물로 인형으로 눈이 가는데요


공룡 좋아하는 우리 재이는 티라노사우르스~~

티라노사우르스를 외쳐댑니당


그런데 티라노사우르스는 집에 넘 많아요

 오늘은 다른 종류로 골라야쥬?


이 공룡의 이름은 카르노타우르스

가격은 30.000원

ㅋㅋ여지껏 구입한 공룡가격만 해도 만만치 않슴당



그래도 신나서 걸어가는 우리 재이를 보니

보배가 더 행복합니당.


ㅎㅎ다음은 우리 모녀가 좋아하는 베이커리

빠네쿠치나~~





ㅋㅋ우리 재이는 빵보다는 오직 공룡에게~~~


밖으로 나와서도 공룡이름을 불러댑니당


사람들이 넘 많아서 밖의 벤치에서 ~~~


ㅋㅋ 빵은 부드럽고 맛나지만

숙소로 얼른 들어가고 싶은 하영~~


재이 손을 잡고 갑니당


가는 길에 작은 분수의 화려한 불빛을 보자

와~~라며 좋아하는 재이

우리 재이가 미술적 감각이 있는 것 같아요


이제 그만 가자고 말해도

ㅎㅎ 불빛의 조명이 꺼질 때까지

아니야~~를 외쳐대며 쳐다봅니당


사랑스런 조카야 뒤를 그림자처럼

따라 다니는 이모야

둘이서 아주 쿵작이 잘 맞는데요


ㅋㅋ 이번 여행에서 제일 좋은 것은

학원에도 안 가고

귀여운 재이와 하루종일 노는 것이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