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하남 스타필드 토이킹덤, 영풍문고/ 보배&하영

유보배 2018. 2. 9. 13:08


사랑하는 딸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오니

금세 하남 스타필드에 도착~~


저기 보이는 곳이라는데요

보배와 하영은 처음 가보는 곳이에욤


국내 최초로 원데이 쇼핑, 레저, 힐링의 복합 체류형 공간으로

연면적 45만9498㎡, 부지면적 11만7990㎡,

동시주차 가능대수 6,200대에 달하는 국내 최대 규모라고 하네요


ㅋㅋ깜빡 깜빡하는지라 

이렇게 사진으로 찍어놓으면 편해요




그런데 차에서 자다가 잠이 깬 우리재이가

엄마에게서 떨어지지를 않네요.


에고~~우리 딸 힘들텐데요...ㅠㅠ




사자 캐릭터를 좋아해서 내리니

도로 안아달라고 징징~~



그냥 패스해서 3층으로 올라갑니당



ㅋㅋ역시나 공룡은 엄마도 떨어지게 하네요

우리 재이는 아기라도

자기가 좋아하는 코너는 잘도 알아요


공룡아~~재이가 간당!!



헐~~~공룡인형이 1,498.000

크기가 크니 그런 가봐요.



이마넌짜리 공룡하나 들고 기분 좋아진 재이

ㅋㅋ 장난감 코너에 들어온 이상

안 사주는 것은 불가능해요


슈퍼마리오 아저씨 짱 귀여워요~~~


우리 하영도 좋아하는 티거를 하나 사줘야쥬

ㅋㅋ 9900원


 방학중인데도 평일이라 그런지

별로 붐비지를 않아서 좋네요




ㅎㅎ보배가 좋아하는 공간도 봐야죠?







다음은 우리 하영이가 좋아하는 코너


ㅋㅋ재이야 너는 여기서 놀고 있어

이모야 서점에 다녀올께 ~~


우리 재이는 공룡만 있으면 행복해요


귀여운 재이는 재이맘에게 맡기고

 늦둥이 찾아 서점으로 갑니당



ㅎㅎ언제 보아도 예쁜 꽃들~~~


삼매경에 빠진 하영이가 저기 있네요


그런데 사고 싶은 책의 제목이

헐~~죽음을 사랑한 소년

안돼~~제목이 넘 슬퍼서 허락 못해유.


엄마 말 잘 듣는 하영이 다시 고른 책

나의 라임 오렌지나무

ㅋㅋ 소시적에 읽었는데 무슨 내용인지


내용이 가물가물하지만 오케이~~~

제제라는 5살 아이가 어린 오렌지 나무와 대화를 하면서

어른이 되어가는 과정을 그렸던 이야기 같은뎅.


에고~~흐르는 시간속에 자꾸 희미해져 가네요


자기가 좋아하는 가수 CD도 고르고~~


그런데 여행가서 엄마가 돈 많이 썼다고

자기 용돈으로 산답니당

ㅋㅋ착한 늦둥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