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어린이 날과 어버이 날에/ 가족끼리 서로 선물 주고 받기

유보배 2018. 5. 7. 19:38


오랜만에 하는 딸들과의 데이트가 참 감사한데요

ㅎㅎ 제일 먼저 간 곳은 든든한 우리 큰딸

재이 맘을 위한 코너~~



우리 모녀가 단골로 가는 베네통 매장인데요

여기 옷이 예쁘고 입기에 편해요

수학여행에서 편하게 입을 자켓을 하나 샀는데요


어린이날 재이 선물비 + 재이 맘 것도 주었지만

그냥 보배가 사주고 싶어요

ㅎㅎ결혼을 해도 딸은 딸이니까요


이번에는 재이맘이 어버이 날 선물을 사주는데요

엄마에게 필요한 화장품을 고르라면서

하영에게도 여드름 제품으로 로션을 사주네요


에고~~여기서도 고마우면서도 미안해요...ㅠㅠ


다음은 우리 늦둥이 선물

하영이가 좋아하는 에어가 들어간 운동화로

아빠와 언니는 빨강색이 예쁘다는데


ㅎㅎ 하영은 교복에 튄다고 까만색으로 고릅니당


 요기는 우리 재이 맘이 좋아하는 코너

아들이지만 귀여운 신발이 좋대요


ㅎㅎ 강아지에 꽂혀 있어요



브랜드보다는 자기 마음에 들어야 입는

 시크한 하영은

ㅎㅎ 마음에 드는 반팔티로 두 개


 하영이가 좋아하는 아빠 선물은 무엇일까요?


ㅎㅎ 더워지는 날씨에 시원하게 신을 여름 양말이고요

재이 맘은 헤어 제품으로 골랐어요


그리고 엄마에게는 빈센트 반 고흐 책~~

ㅋㅋ 3권이나 사 주니 너무 좋습니당


ㅎㅎ 오늘 수고한 딸들에게 보배가 쏘는 담백한

피자알볼로의 포테이토 피자


그리고 이것은 남편과 보배를

감동의 도가니로 몰고 간

어버이날을 위한 우리 하영이의 깜짝 선물인데요


다음 편을 기대해 주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