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쫀득한 우렁이가 맛난 '죽전우렁' / 노현 맘과 함께 갔어요

유보배 2018. 5. 30. 23:19


사랑하는 딸들의 공개 수업을 마치고

 점심을 먹으러 가려는데요

어제 사우나 언니들과 먹은 쫀득한 우렁이가 생각나서


노현 맘에게 물어보니

와우~~우렁이나 다슬기 같은 거 엄청 좋아한대요

신나요. 맛난 우렁이 먹으러 갑니당


그린피아 건물 2층인데요

앗싸~~오늘은 주차하기도 쉽네요.


ㅎㅎ어제 왔는데 또 오니 사장님 부부가

더 반겨주시네요



어제는 우렁뽕잎냉면과 우렁전을 먹었지만

오늘은 우렁쌈밥정식 먹으러 왔어욤


우와~~~싱싱한 야채가 먼저 도착합니다

 그냥 쳐다보기만 해도

왠지 몸이 건강해지는 기분이예


ㅎㅎ 내 사랑 우렁이~~~


몸에 좋은 우렁이의 효능을 알아볼까요?


1. 철분이 풍부하다

2. 뼈 건강에 좋다

 3. 비타민B1, 비타민B2가 풍부

4. 간 건강. 숙취해소   

5. 부종완화

 6. 피부미용에 좋다.


어머~~이건 우렁무침인데요??


에고~~인심 좋으신 사장님이 또 서비스로 주셨대요.

된장찌개나 얼마나 맛난지요

미안하다면서 제가 다 퍼 먹은 것 같아요...ㅠㅠ


 노현 맘도 너무 맛나다며 쌈을 싸서 잘 먹으니

보배의 마음이 기뻐요

나중에 가족들과 함께 오고 싶다고 하네요


ㅎㅎ 제육볶음에도 우렁이가~~~~


반찬처럼 부담 없고 편하다는 노현 맘인데요

죽전우렁 사장님은 내 가족이 먹는다고 생각하고

모든 음식에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으신대요


우리가 너무 맛나게 먹으면서

둘이서 이야기를 나누니

사장님이 아메리카노를 가져다주시네요...ㅠㅠ


어제 언니들이 죽전우렁 식당은 커피도

마음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다고 하시더니 정말 오랜 시간 앉아 있었어요


ㅎㅎ이렇게 손님들이 다 돌아가실 때까지요

끝까지 친절하게 대해주시는 사장님은

마음이 순수하고 착하신 분 같아요



다음에 또 와서 먹을께요.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