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죽전 제프리 플라워 카페에서.... / 선배님들과

유보배 2018. 7. 30. 21:38


어린 재이를 돌봐주고 늦둥이를 키우며

이런저런 일로 바쁜 보배~


더운 여름을 맞아하던 일을 잠시 내려놓고

편안한 휴식을 취하는 중인데요


오늘은 꽃들이 아름답게 장식된 플라워 카페에서

미술반 선배님들을 만났어요.


ㅎㅎ 우리 재이가 좋아하는 장난감 가게 바로 옆

제프리(데이스티애비뉴점) 플라워 카페~~



보배가 가끔씩 가는 더지다이닝이 맞은편에 보이네요.

플라워 카페의 모습을 찰칵찰칵 담아봅니당.








사진을 찍는 시간에는 사람들이 별로 없었지만

나중에는 손님들로 가득했어요




ㅎㅎ생화는 생화대로 예쁘고 ~~


말린 꽃은 말린 그대로 예쁜데요



냉방이 잘된 시원하고 예쁜 카페에서

 선배님이 사 주시는

맛난 팥빙수와 커피를 골고루 마시며


ㅎㅎ 미술 작품에 대한 소중한 꿀팁도 받고

살아오신 이야기들을 듣다 보니

느끼는 것도 배우는 것도 많은 유익한 시간이었어요


보배와는 조금 차이가 나는 세대이지만

멋진 두 분을 통해서 

자신감 있는 카리스마와 부드러운 겸손을 보았어요


서로의 생각은 각자 다를 수 있어도

상대를 존중하고 호응해주는 모습이 좋아 보여서

보배도 즐겁고 감사한 시간이었는데요


앞으로도 더욱 건강하시고 

기쁘게 웃을 수 있는 

행복한 일들이 많으시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