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아이들을 위한 4박 5일 도쿄여행 / 나리타 공항에서....안전하게 돌아가기를 기도합니다

유보배 2018. 8. 15. 22:01


비행기가 뜨지 못할까 봐 걱정이 되지만

그래도 식사는 해야죠




이곳은 메뉴판이 번호로 되어 있어서

일본어를 몰라도

그림을 보고 찍으면 되니 편하네욤


주문한 음식들은 계속 나오는데요


우리 아가야가 떼를 쓰고 징징거려서

큰딸이 잠시 데리고 나갔어요

 어린 아가야를 데리고 여행한다는 것이 쉽지는 않습니당.


ㅋㅋ  마음이 편치 않으니 도대체 무슨 맛인지 ~~~~~


그래도 무사히 식사를 마치고

70H 앞으로  왔는데요


ㅎㅎ엄마에게 혼이 난

우리 아가야가 다시 착해져서

우디와 잘 놀고 있습니당


그런데 오늘 나리타 공항에 결항된

비행기가 많다는데요

기도밖에는 방법이 없습니다요.


결국 돌보아주시는 하나님의 은혜로

무사히 자리에 앉았어요


그런데 바람이 불 때마다 비행기가

흔들리는 것 같아요...ㅠㅠ


계속 마음속으로 기도하며 기다리는데

7시 15분 드디어 비행기가 이륙한다는 안내방송과 함께

날아오르는데 얼마나 굉음을 내고 흔들리는지요


우리 큰딸은 넘 긴장해서 다리에 쥐가 나고요

보배도 잘못될까 봐 정말 무섭더라고요 

그래서 주님 안전하게 비행하기를 계속 기도만 했어요


그 시간이 몇 분인지는 모르겠어요

한참을 흔들리며 날아오르던

비행기가 드디어 안정적으로 비행을 하니


ㅎㅎ앞 좌석에 앉은 분들은 박수를 치고

제 옆에 앉은 부부도

창밖의 노을 진 풍경을 사진에 담습니다


같은 하늘 아래라도 이렇게 다를 수가 있네요

비가 내리고 폭풍우가 쳐도

높이 오르면 이렇게 고요한 세상이 펼쳐지다니요


세상에나 ~~ 핸폰을 보니 외교부에서 보낸

이런 문자가 와 있네요

태풍이 오는 것을 미리 보았다면 더 걱정했을 텐데요


타이밍도 딱딱 맞추어 보게 하시니

정말 좋으시고

세밀하신 우리 하나님이시죠?


보배도 마음속으로

" 하나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를 외치며

어서 인천공항에 도착하기를 기도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