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아이들을 위한 4박 5일 도쿄여행 / 아쿠아시티 점프샵(하이큐...시라부 켄지로)

유보배 2018. 8. 15. 20:17



점심도 맛나게 먹었으니

하영이가 좋아하는 서점에도 가봅니당


이곳에도 만화책은 많지만

사 달라고는 하지 않습니당

ㅎㅎ 그 이유는?


바로 점프샵 을 찜해 두었기 때문이지요


이 점프샵에 우리 하영이가 좋아하는 TV 애니메이션

하이큐에 나오는 등장 인물들이 있어요

ㅎㅎ자기가 좋아하니 스스로 가서 찍습니당


하이큐는 후루다테 하루이치가 그린 만화로

 하이큐의 뜻은 배구(일본어: 排球)

일본어 독음이라고 하네요


키는 작지만 뛰어난 탄력과 순발력을 가진 소년의

배구 도전기를 그린 애니메이션인데요

꿈을 향해 성장해 나가는 내용이라서 좋아한답니다


ㅋㅋ 좋아서 엷은 미소까지 짓네요


시간이 다 되어가니 부지런히 다닙니당






ㅎㅎ 열심히 돌아다니더니 고른 것은


자기가 좋아하는 아이 얼굴이

새겨진 열쇠 고리



시라부 켄지로~~~ 주인공은 아니지만 좋대요

신념이 투철하고 노력하는 면을 보여주니

하영이 마음에 든답니당


ㅎㅎ700엔으로 점프샵 쇼핑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