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쉽고 간단한 (면역력 수프) 만들기 / 나는 몸신이다

유보배 2018. 8. 28. 22:19



보배가 침을 맞으러 한의원에 다닌다고 하자

아는 지인이 면역력을 높이는 스프를

만들어서 먹으라고 가르쳐 주시네요


"나는 몸신이다"라는 프로그램에 나온 것인데

재료도 4가지로 간단하고

스프를 만드는 방법도 아주 쉽습니당


인터넷으로 검색을 하면 나오는데요

단호박. 양파. 당근, 양배추


이런 성분들이 있어서

우리 몸속의 면연력을 높여준답니다


면역력에 있어 가장 중요한 기관은 소장으로

소장은 소화 운동을 하면서

영양분을 소화 흡수하는 중요한 기관이래요


ㅎㅎ 보배는 단맛을 내기 위하여

 단호박을 한 통으로 ~~~


모든 재료를 깍둑썰기로 썰어 냄비에 넣고

물은 3/1 정도를 부으라고 하는데요

저는 진하게 먹으려고 조금 적게 넣었어요


30분을 끓이고 나면 요렇게 됩니당

물의 농도는 끓이면서도 맞출 수 있어요


ㅎㅎ 사진이 없어서 대신합니당


 양이 많아서 믹서로 두 번 갈았어요

드실 때 식초와 간장을 넣어서 먹으면

세포 강화와 해독작용을 도와서


면역 수프 속 유효 성분 흡수율이 좋아진다는데

보배는 그냥 먹었는데도 맛이 좋더라고요

ㅎㅎ 지인은 이 수프를 한 달 먹고 몸이 많이 가벼워졌다고 ~~


우리 가족과 재이네도 모두 건강해져야죠?

그래서 양을 조금 넉넉히 만들었는데요.

에고 ~ 우리 하영은 싫다고 거부를 하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