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산책하기 좋은 날 /보정동에서 죽전동으로~~~

유보배 2018. 9. 11. 21:50



건강을 위해 하루 한 시간 이상은

걸으려고 노력하는 보배

사우나도 걸어서 30분 거리로 정했어요








죽전 스타스파에 가면 반신욕으로

몸도 가벼워지고

 챙겨주는 언니들이 있어 행복하지요.

각종 다양한 음료수와 때론 과일까지~~~~~

ㅋㅋ 좀 안 먹고 빼야 하는데요

계속 먹고 마시니 몸무게는 변함이 없습니다요


그래도 언니들과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면서

친밀감을 나누고 모든 것을 보배에게 맞춰주시니

참 감사하고 즐거운 목욕탕 만남이지요.


 단짝 영순 언니와 함께 식사를 하고요

먹은 만큼 더 많이 걷기 위하여 탄천을 통해서

재이네 집으로 걸어가는 노선을 택합니당





탄천에서 죽전 새터마을 방향으로 갔는데요


산에서 내려오는 물이 너무 깨끗해요

작은 물고기가 살더라고요


ㅎㅎ열심히 설명해주는 영순 언니~~

참 좋으신 분이죠



















앞쪽으로 계속 가면 경기도 광주 방향인데요.


저쪽 버스 정류장에 앉으신 분들에게서

전에 보배가 살던 원삼면 어르신들이 느껴져요

 왠지 정이 느껴지는 풍경이어서 찰칵~~~


우리는 다시 숲길로 올라가는데요~~~

산책을 많이 하는 영순 언니는

이 지역 구석구석  모르는 길이 없네요


ㅎㅎ 여기까지가 사진 끝~~~~

보정동에서 사우나까지 30분

언니와의 산책 1시간


재이네 집에서 다시 우리 집까지 30분

와~~오늘 걸은 시간을 모두 계산해보니 2시간

이렇게 매일 걷는다면 건강해지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