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정동

우리 아파트 주변 산책하기 / 보정동 동아솔레시티. 보정 성당

유보배 2018. 9. 29. 08:52

 

이른 아침 산책을 나갑니다

 

어느새 우리 아파트 나무 위에도

가을이 찾아왔나 봐요

 

 

ㅎㅎ그 말을 들은 여름 장미

"나 아직 여기 있어요"라고

말하는 것 같네요

 

 

 

 

 

 

오늘은 정문 쪽으로 걸어가서

보정성당 주변을 돌아보고 싶네요

해솔 공원에도 가보고요

 

 

이곳으로 가면 작은 공원이 나오는데요

ㅎㅎ오늘 길에 들려볼게요.

 

 

 

조금만 가면 유정유치원과 보정초가 있지요

나중에 우리 재이가 다닐 곳이지요

 

 

ㅎㅎ 유정 유치원 입구에서 화산한 가을이 왔네요

 

 

 

보정 성당으로 가는 샛길

 

 

보정 성당이에요

 

 

앞쪽에는 보정초등학교가 있는데

우리 하영이가 전학와서 다닌 초등학교지요.

 

 

 

 

 

 

 

 

운동장으로 들어가 봅니다

 

 

 

 

ㅎㅎ십자가를 잘 보이게 다시 찍고~~

 

 

다시 나와서 성복감리교회 십자가도 찰칵~~

 

 

 

 

보정 성당에 핀 작약이 참 예쁘네요

 

 

 

 

어제 갔던 죽전 극동스타클래스 가는 길이에요

 

 

중간에 해솔공원으로 가는 계단으로 올라가니당

 

 

 

 

흠 흠 흠~~~

이른 아침 나무향이 넘 좋아요

 

 

아래 쪽으로 보정성당과 포스홈 타운이 보입니당

 

 

 

 

 

 

 

 

 

 

정말 여러 나무들 에서 나오는

초록의 향기가 참 좋은데요

 

 

가까운 곳에 푸른 숲이 잇다는 것은

축복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유정 유치원 건물 위로 보이는 것은

해인가요? 달인가요?

갑자기 헷갈리네요. ㅋㅋ 맞아 달이지.

 

 

 

오늘 산책은 여기까지 ~~ 집으로 갑니당

 

 

 

 

 

 

 

 

보배가 가끔 들려서 커피를 얻어 마시는

금풍 부동산인데

ㅎㅎ 사장님이 늘 아름다우시죠

 

 

 

 

 

 

 

 

 

 

 

 

 

 

 

 

 

 

 

 

 

 

 

 

놀이터만 보면 우리 재이가 생각나서

자꾸 사진에 담게 되네요

 

 

한바퀴 돌아서 우리 집으로 올라가는 길

 

 

여기는 후문인데 저는 주로 이 문을 이용하지요

 

 

ㅋㅋ또 다시 보이는 놀이터

공룡의 입인가요?

재이에게 물어봐야 알 것 같아요

 

 

보배가 좋아하는 철봉은

 스트레칭에 최고지요

 

 

ㅎㅎ오늘은 가볍게 1시간 정도만 걷고요

집으로 올라갑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