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

누구나. 가까이. 손쉽게 누리는 프린트 베이커리/ 친절한 경기점(신세계 백화점)

유보배 2018. 11. 17. 19:00


산책을 하다가 큰딸과 만나기로 해서

신세계 백화점에 왔는데요

에고~~ 시간을 착각해서 30분이나 일찍 왔네요


오~~  그런데 마침 좋아하는 작품들이 보여요

평소에는 늘 시간이 바빠서

그냥 휘리릭 보면서 지나쳤는데요 


오늘은 시간이 여유로우니 감상을 하려는데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시면서

관심 있게 보는 작품마다 설명을 해주시네요


전시된 작가들의 작품도 멋지고 새롭고요

ㅎㅎ 얼마나 설명을 잘해주시는지 미술관에 온 것 같은

마음이 들어서 블로그에 포스팅합니다.


프린트 베이커리


이름이 특이하고 재미있어서 물어보니

미술의 가치를 누구나. 가까이.

손쉽게 누릴 수 있도록 한다는 의미라고 해요


https://www.printbakery.com/kr/about/


프린트베이커리 홈피 주소인데요

들어가 보니까

더 다양하고 많은 작품들이 있더라고요


그림이 밝고 따뜻해서 보는 내내

입가에 웃음이 지어지는데

직접 그린 작품도 있고요, 판화 형식의 작품들이 많았어요


ㅎㅎ보배가 미술을 무척 좋아하지만

전공하지 않았기에 설명은 전하지 못하고요

그냥 작품들을 감상해보세요.

















와우~~마지막 이 작품은 수채화인데요

이 계절과 어울리는 아름다운 단풍이

마치 원작처럼 실감나게 느껴지니 더욱 멋져요.



친절한 해설과 함께 좋은 작품들을 감상하니

ㅎㅎ 안 먹어도 배가 부르고요

행복한 마음이 들어서 고맙고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