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아빠를 기쁘게 한 늦둥이의 환갑 선물 / 빌리프 맨올로지

유보배 2018. 12. 5. 10:42



엄마~~ 아빠에게 필요한 선물 좀 말해주세요


환갑을 맞은 아빠를 위해 늦둥이가

생일 선물을 사려는데

아빠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려달라고 하네요


글쎄... 아빠에게 뭐가 좋을까?

음... 파자마도 있고 .... 그래 양말이 좋겠다 


옆에서 듣던 큰딸이 한마디 합니당

에이.....아빠 환갑인데 양말은 쪼금....


뭐 어때 학생인데, 아직 돈을 버는 게 아니자녀~~


언니와 엄마의 대화를 들은 하영이가 말하네요

엄마~ 5만 원까지 돼.

 연말이 다가오니 용돈 쓸 곳이 많은 하영입니당


ㅎㅎ 우리 남편에게 꼭 필요한 선물이 보이네요

 보배가 좋아하고 사용하는 빌리프인데

이런 남성 제품이 있는 줄은 몰랐어요.


와웅~~ 가격도 딱 좋아요

45000원.

연말연시를 맞아 나온 제품 같아요


늦둥이에게 환갑 선물을 받은 우리 남편

입가에 웃음이 가득해요

고맙다며 학원에서 돌아오는 하영을 안아줍니당


성탄절에 친구들끼리 선물도 해야 하고

 앞으로도 돈이 계속 필요하겠죠?

ㅎㅎ 센스 있는 엄마야가 얼마를 받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