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정가족

언니와 조카들이 있어 행복한 보배 /이태원 탭퍼블릭에서 .....

유보배 2019. 10. 13. 23:29


사랑하는 언니들의 초대로 다시 찾은

이태원 탭퍼블릭

우리 하영의 중간고사를 끝나고 만났는데요

언니들이 먼저 와서 기다리고 있네욤

보배의 환갑을 축하해준답니당


ㅎㅎ사랑의 인증샷을 먼저 해야죠?


우리 하영도 함께~~


ㅎㅎ뚱뚱하게 나온 것 같아서 다시 한번 찰칵~~


아빠도 늦둥이와 찰칵~~~


숙모와 하영의 다정한 장면도 찰칵~~


에고~ 하영을 많이 사랑하는 큰오빠 지훈이가

음식도 나오기 전에

좋아하는 감자튀김부터 대령하네요...ㅠㅠ


이태원은 2층 테라스가 환해서 좋아요.


우리 재이가 삼촌을 보고 좋아합니당


우리 지훈이도 재이가 첫 조카라서

사랑과 애정이 대단하지요


삼촌 품에서 내리지를 않으니

ㅎㅎ 왕 할배와 숙모 할매들은 그냥 방가방가~~~



가족들을 살뜰히 챙겨주는 든든한

우리 장조카가 고마워요.





탭퍼블릭은 수제 맥주로도 유명하지만

식사용으로 나오는 음식들도 모두 맛나요

그래서 이태원, 광화문에 이어 여의도에도 오픈을 한답니당


우리 재이가 제일 좋아하는 수제 버거가 나왔는데요


먹기 좋게 반으로 잘라주는 삼촌입니당~~~



우리 하영이가 제일 좋아하는 치킨도 나왔는데

ㅎㅎ 맛난 감자튀김을 너무 많이 먹어서

배부르다며 가족들에게도 먹으라고 하네욤


ㅎㅎ오늘은 생일케익 대신 수제 맥주로

환갑을 축하해주네욤


아멘~~ 언제나 주님 안에서

사랑하는 우리 가족들이 강건하고

행복하기를 기도합니다!!


멀리 호주에 사는 조카들까지 봉투를 보냈네요...ㅠㅠ

우리 큰언니에게는 거금을 미리 받았고요

친정 가족들의 사랑을 받기만 하는 것 같아서 고맙고 미안해요




넓은 삼촌네 가게에서 신이 난 우리 재이는

탭퍼블릭에 오는 것을 좋아한답니당


요렇게 따라다니며 챙겨주는 삼촌이 있으니

너무 행복하고 좋은 거지요

얼른 결혼해서 우리 재이 같은 아기를 낳으면 좋겠어요.


수제 맥주 태그 팔찌로 창의력을 선보이는 우리 재이~

양파도 만들고요 조금 길게 도토리도 만들고요

ㅎㅎ사과, 배 등 다양한 과일을 다 만들어 냅니당


정말 아기들의 잠재적 재능은 대단한 것 같아요

할배와 야외 테라스에도 가 보고요

사랑하는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는데요


에고~~ 우리 큰 오라버니가 계산을 합니당

남매들에게 좋은 일이 생기거나

힘든 일이 생길 때면 언제나 앞장서서 해결해 주는데요


큰 언니와 함께 부모처럼 우리들을 돌보지요...ㅠㅠ

내일은 수술을 받는 둘째 오빠에게도 갈 거예요

하나님께서 큰오빠 부부를 축복해 주시리라 믿습니다


집으로 돌아와 큰언니가 따뜻하게 입으라며 사 준

겨울 내의(보배와 재이)를 보니

눈물이 핑 돕니당.


언니들이 춥고 더운 시장에서 고생을 하며

힘들게 번 돈으로

무슨 때마다 챙기는 모습에 마음이 찡해요~~~


언니들 정말 사랑해요

보배가 잘할게요

 천국 가는 그날까지 더욱 기도하며 사랑합시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