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정가족

사랑하는 언니,오빠가 사암리에 왔어요

유보배 2019. 11. 25. 19:37



마포농수산물 시장에서 장사를 하는 언니들이

혼자 이사를 하는 보배를 안타까워하더니

주일예배를 마치고 달려습니당.

 

이번에 미국 뉴욕으로 동창들과 칠순을 기념하는

크루즈 여행을 떠났던 큰 오라버니가

반갑다고 손을 흔드네요. 건강해서 정말 감사해요.


우리 언니들은 산타처럼 커다란 선물을 들고 왔고요.


막내 오빠도 반갑게 인사를 나누고~~~


ㅎㅎ 선물 보따리가 펼쳐지는데요

재이와 딸내미들에게 만들어 줄 건어물과

우리 사위가 좋아하는 과메기예요.


그리고 보배가 너무나 중요하게 생각하는

100% 토마토로 만든 즙과

박 여사님이 좋아하시는 꿀도 가져왔네요.


완전 토마토만 만든 주스라서 넘 좋아요.


에구 ...언니들의 봉투와 화장품 선물인데요

본인들은 아껴 쓰면서도

 시누이에게는 자꾸 주려는 언니들에게 고맙고도 미안해요


먼 길 오느라 수고했으니 얼른 점심을 먹으러 가야죠?

건강에 좋은 산채정식 식당으로 가는데

집에서 가까워서 사암저수지 풍광도 볼 겸 걸어가기로 했어요



ㅎㅎ우리가 사암리에 집을 사게 된 이유도

아름다운 사암저수지 때문이에요

 거실에 들어서는 순간 이 저수지가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소풍이라는 산채정식 식당인데요

ㅎㅎ보배가 좋아하는 생선과 나물들이 나오니까

어제부터 계속해서 오게 되네요



소풍~~ 이름이 참 마음에 들어요

소풍을 나오듯 가벼운 마음으로 음식들을 먹으면

몸과 마음이 힐링이 될 것 같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