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과 요리

들기름 메밀 막국수 /담백하고 맛나요

유보배 2021. 7. 1. 11:19

기준치보다 높은 콜레스테롤을 낮추기 위해서

ㅎㅎ 좋아하는 밀가루를 잠시 끊고요

메밀로 대신합니당 

 

남편이 외출을 하고 혼자 

점심을 먹는 날

냉장고에 있던 야채를 넣고 먹으니 맛나더라고요

 

ㅎㅎ이날은 오이가 떨어져서

대신 수박 밑둥으로

원래 하얀 부분에 영양가가 더 많다능~~

 

풀무원에서 나온 들기름 메밀 막국수

고추장보다 맛은 조금 떨어져도(?)

먹고 나면 자극적이지 않아서 속이 편하고 좋아요

 

ㅎㅎ요즘은 이런 식품들이 많이 나오니까

주부들이 편합니당

기본이 있으니 더 첨가만 하면 되니까요.

 

대신에 야채를 듬뿍 넣어야 더 맛나요

 

야채가 많이 들어갔으니

요런 간장을 활용해

한 두개 넣어주면 굿~~~ 입니다요

 

ㅎㅎ 보기에는 밋밋해도 은근히 맛있어요

 

때마침 박 여사님이 들기름에

구운 감자를 주시네요

ㅎㅎ맛난데 배가 불러서 다 못 먹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