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대진, 주은혜가족

결국, 예수님이 답입니다/ 11월 13일 전도특별생방송(광주극동방송)

유보배 2021. 11. 11. 13:29

 11월 13일(토) 오전 9시 진행되는 

2021년 광주극동방송 전도특병생방송을 위한

중보기도를 부탁드리며 말씀을 전합니다

 

오직 성령의 열매는

화평과 오래 참음과 자비와 양선과 충성과 온유와 절제니

이 같은 것을 금지할 법이 없느니라 

(갈라디아서 5장 22~23절)

여러분~~절대 순종은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

많은 분들이 그 어감 때문에 두려워하는데

자기 마음대로 살려는 생각을 끝내 못버리기 때문이에요

 

내 마음대로 살고 싶어

내가 하고 싶은대로 하고 싶어~이러니까

절대 순종, 완전한 순종이 두려운 거에요

 

내 마음속에 여전히

내가 하고 싶은 것 

내 계획을 포기 못하는 거에요

 

그런데 절대 순종을 결단해버리면

고민할 것도 염려할 것도 없이

가장 쉬운 삶이에요

 

하나님이 나에게 무슨 말씀을 하시든지

듣기도 전에

저는 무조건 순종합니다

 

그런 삶이 힘들어보이지만

실제로 주님을 더 알게 되면

그것이 가장 쉬운 삶이에요

 

우리 안에 오신 주님이 왕이세요

예수님에게 완전한 순종을 하고 사는 거에요

예수 믿는 사람의 정확한 이미지에요

 

요구할 것이 아무것도 없어요

완전한 항복이에요

예수님이 주님이시지 내 요구 들어주시는 분 아니에요

 

내가 먹고, 입고, 사는 모든 것

다 주님께 맡겼어요

나보다 주님이 더 지혜로우시고 탁월하세요

 

내가 나를 사랑하는 것 같아도

주님이 나를 사랑하시는 것에 비교할 수 없어요

완전히 주님을 신뢰해요

 

그러니까 항복을 해도 기뻐요

이제는 주님이 이끌어주시는대로

순종하며 살아가면 되요

 

주님은 나의 왕이십니다

오늘 여러분에게 무슨 말씀을 하시든지

일단 먼저 고백하세요

 

"저는 완전한 순종을 약속합니다"

아~~ 들어보고~~ 이렇게 하지말고

어떤 말씀을 하시든지 저는 완전한 순종입니다

 

주님께 이렇게 순종하면

비로서 성령의 충만한 삶을 살게 되는데

그것은 이사와 기적이 일어나는 것이 아니고

성령의 열매가 맺는 삶이 되는 거에요

 

화평과 오래 참음과 자비와 양선과 충성과 온유와 절제

성령의 9가지 열매는 

복수로 쓰이지 않고 성경은 단수로 말씀합니다

 

다시 말하면 하나라는 것이지요

이것은 예수님이라는 뜻이에요

예수님이 드러나시는 모습이 9가지로 나타나는 거에요

 

은사는 달라요

방언, 신유, 예언, 가르침, 섬김 등

하나님이 교회로서의 어떤 역할을 하게 하기 위하여

각각의 은사를 주셔서 섬기는 거에요

 

성령의 열매는 하나만 주시고

다른 8가지를 안 주시는 경우는 없어요

예수님 그분이시니까요

 

가정에서 성령이 열매가 나타나면

믿지 않는 가족들이

예수님을 보는 것 같아요

 

그 사람의 심령의 변화를 보고

"당신을 보면

꼭 예수님을 보는 것 같습니다~"

 

이는 예수님의 성품이 그 사람에게서

그대로 나타나는 거에요

이것이 하나님이 가장 원하시는 거에요

 

또 새 영을 너희 속에 두고

새 마음을 너희에게 주되

너희 육신에서 굳은 마음을 제거하고

부드러운 마음을 줄 것이며

 

또 내 신을 너희 속에 두어

너희로 내 율례를 행하게 하리니

너희가 내 규례를 지켜 행할지라

(에스겔 36장 26~27절)

 

그러니까 마음이 뒤집어 지는 거에요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아야 된다가 아니고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고 싶어!!

 

그래서 하나님의 성품이 내게서 드러나게 되요

우리에게 성령이 오신 것은

은사나 기적을 행하려고 주신 것이 아니고

 

내 마음을 뒤집어서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고 싶어지는

마음을 주시는 거에요

 

원수를 사랑하라~~

실제로 원수같은 사람이 있는 사람에게는

싫어서 죽는 것 같이 힘든 말이지만

 

성령께서 내 속에 임하셔서

뒤집어 버리면 

원수를 불쌍히 여기는 마음이 생기고

 

그를 위해 기도하게 되고

그의 영혼을 안타깝게 여기고

오히려 그를 사랑하게 되요

 

이는 정말 기적이지요

이것이 내 노력으로 된 것이 아니고

성령이 역사로 되었기에 성령의 열매라고 해요

 

기쁨도 마찬가지에요

기쁨은 좋은 일이 생겨서 기쁘고

그렇지 않아서 슬픈 것이 아니고

예수님 그분이 기쁨이세요

 

내가 주님을 바라보는 눈이 뜨이니까

기쁠 일이 전혀 없는데도

내 속에는 설명할 수 없는 기쁨이 일어나요

 

주님이세요

어떻게 당신은 이런 상황에서 기쁠 수 있나요?

그러니까 성령의 열매지요

 

온유하지 않는 사람이 온유하게 되고

인간은 악한 존재인데도 선한 사람이 되고

무엇보다도 믿을만한 사람이 되요

 

어느 순간에 성령님이 그렇게 만들어버려요

이런 역사가 하나님이 우리이게 하시려는

가장 놀라운 일이에요

이 사실을 정확히 알아야 해요

 

원수도 사랑하게 되고

환경에 상관없이 기뻐하게 되고

늘 하나가 되는 화해의 사람이 되고

 

오래 참고

자비하고

선하고

온유하고

충성스럽고

절제가 있는 사람이 되는 것이

죽은 사람 살아나는 것보다

더 큰 기적이에요

 

사람이 완전히 바뀌는 것이죠

 

하나님~~

제가 성령의 충만함을 원하는 것은

제 성품이 바뀌는 것이에요

 

주님이 너무 기뻐하세요

그런 역사가 오늘 여러분의 기도중에 

있게 되기를 축복합니다

 

아멘~~ 아멘~~

하나님 마음을 닮아가고 마음이 변화되는 역사가

저와 여러분에게 있었으면 참 좋겠습니다

 

11월 13일 예수님께서 이 전도방송에 함께 하여주셔서

기적의 은혜와 치유의 역사가 드러나게 하시고

에수 그리스도의 이름이 널리 전파되게 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의 일하심을 기대하고

간절히 올려드리는 모든 기도가 응답되어져서

주님이 하신 일을 찬양하며 기뻐하며

함께 이 즐거움을 나누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