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와 운동

잘 싸웠다, 태극전사들!!/간절함으로 기도한 카타르 월드컵 3차전

유보배 2022. 12. 3. 17:14

드디어 카타르 월드컵 3차전이 열리는 날

우리도 스페인을 무찌른 일본처럼

포르투갈을 이기고 16강에 나갈 수 있을까요?

 

그 길은 9%대의 낮은 확률이라지만

기쁨의 승리를 한다면

힘들고 어려운 우리 국민들에게 힘이 될 것 같아요

 

그래서 경기 2시간 전부터 TV 앞에서

우리 대한민국이 포르투갈을 꺾고 승리하기를

간절히 기도하면서 응원을 하는데요

 

우리나라 경기가 토욜 새벽인 것도 감사해요

ㅎㅎ 주일새벽이면 아무래도

주일날 예배를 드리러 가는 것에 부담이 되니까요

 

늦은 밤이지만 열심히 선수들을 응원하려면 

ㅋㅋㅋ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군만두보다는 칼로리가 조금 낮으리라 믿으며~~

 

그런데 마음을 비우고 경기를 본다고 했지만

전반 5분 만에 골을 먹으니

정말 우리들 마음이 무너져 내립니다...ㅠㅠ

 

하지만 낙심하지 않고 간절히 기도하면서 

열심히 대한민국을 응원했는데요

할렐루야~~~ 놀렐루야~~ 기적이 일어났어요

 

후반전 추가 시간에 손흥민의 절묘한 패스로

극적인 결승골(황희찬)을 넣어서

 그토록 바라던  2-1 역전승을 거두었습니다

 

하지만 우루과이가 가나와의 경기에서

한골만 더 넣으면 안 되는 상황

남의 나라 경기까지 가슴을 졸이며 지켜보는데요

 

아이고~~ 왜 그리 시간이 길게 느껴지는지

제발~~~ 이대로 끝나라

6분~~ 4분~~~ 2분~~ 1분~~ 땡!!!

 

와~~~ 드디어 대한민국이 16강에 올랐어요

ㅎㅎㅎ얼마나 기쁘고 감사한지

거실을 뛰어다니며 막 소리를 지르고~~

 

결과에 흔들리지 않고 끝까지 최선을 다한 

자랑스러운 우리 대한민국 선수들과

ㅎㅎ보배가 좋아하는 손흥민 선수를 담아봅니다

 

우리 선수들 모두 고생 많이 했고요

최선을 다해 잘 싸웠습니다!!

우리 국민들에게 힘과 용기를 주어서 감사해요!!

 

경기가 끝나고도 기분이 너무 업되어서

쉽게 잠이 잘 안 오는데요

우리 아파트에도 오래도록 블이 켜 있더라고요

 

정말 감동스럽고 감사한 새벽입니다

하이라이트를 모아서 보여주는 경기를 또 보고

ㅋㅋㅋ 새벽 3시가 넘어 잠자리에 들었다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