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과 영화,문화

행복한 3월을 위해...윤보영

유보배 2023. 3. 2. 19:34

어제오늘은 조금 날씨가 차갑지만

코끝을 스치는 향기로운 바람은

봄이 오는 것을 느끼게 하니 기분이 좋습니다

 

오늘은 시 한 편을 보내드릴게요

3월에는 더 많이 행복하시고요

서로 사랑하며 활짝 웃으시기를 기도합니다.

 

행복한 3월을 위해........ 윤 보영

3월 입니다​

산에 들에 꽃이 피듯

가슴에도 꽃을피워

행복을 선물 받는 3월입니다

내가 행복하듯, 3월에는

당신도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나보다 당신이 더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가슴 가득

사랑이 돋아나는 3월!

돋아난 사랑을 나누면서

행복한 3월을 만들겠습니다

내가 만들겠습니다

3월 에는

내가 준 사랑으로

당신이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받는 것보다 주는 것이

더 행복한 3월에는

내 3월에는,

아직 추위가 있을 수 있고

기다림도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3월은

이것마저 행복한 달입니다

마음까지 따뜻한 달입니다

나의 3월에는

내가 더 사랑하는 마음으로

멋진 한 달을 만들겠습니다

3월 내내 사랑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