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

기흥구 서천동에서 수원역까지 걷기 / 2시간 14000보

유보배 2023. 5. 15. 20:04

 

오늘은 같은 아파트 앞집 희선 씨와

걷기 데이트를 가는 날

아침 부터 기분이 설레고 좋습니다

 

우리 아파트에서 수원역까지 걸어갔다가

점심 먹고 다시 돌아오는데

날씨가 더우니까 오전 9시에 출발했어요

 

대충 요런 코스로 걸어가면 되는데요

망포역으로 가서 고속터미널까지 직선거리로 걷고

그다음 수원역으로 가는 코스예요

 

날씨도 화창하고 바람도 적당히 불고

다정한 희선 씨와 이야기도 도란도란 나누니

ㅎㅎ행복한 마음이 가득합니다.

 

저기 멀리 보이는 교회가

수원순복음교회예요

그 앞에서 육교로 올라가서 돌아가면 됩니다

 

와우~~ 향긋한 꽃내음이 솔솔~~

 

집에서 수원순복음교회까지 걸어오니

1 시간 정도 걸렸고요

 

그다음 고속터미널을 경유해서 걸으니

또 한 시간 정도 걸리네요

ㅎㅎ여기서부터가 생각보다 시간이 걸리더라고요

 

ㅎㅎ이야기하며 걷느라고 사진을 별로 없네요

저기 수원역에 AK플라자가 보이네요

 

오~~ 헌책방도 보여서 반가워서 찰칵~~

 

ㅎㅎ 무협지와 만화책도 보이고요

 

AK플라자를 통과해서 수원역으로~~

 

수원역의 역사도 읽어보고요

 

길 건너 롯데몰로 갑니다

 

ㅎㅎ우리 딸들하고 몇 번 왔던 곳이에요

 

ㅎㅎ아침부터 걸었으니 식사를 해야죠?

식당가가 있는 3층으로 올라왔어요

 

사진과 함께 안내판이 잘 되어있네요

우리는 어떤 메뉴를 골랐을까요?

ㅎㅎ 따라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