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

수원역에서 다시 돌아가는 길/ 28000보 걸었어요

유보배 2023. 5. 15. 22:23

 

다시 집으로 돌아가는 길

이번에는 직진으로 가는 것이 아니라

왼쪽 길로 꺾어져서

세류 3동 행정복지센터 쪽으로 걸어가 봅니다

 

ㅎㅎ 시간은 10분 정도 더 걸리지만요

구경하면서 가니 재밌잖아요

 

평안약국이 보이는 옆길로 가면

언덕이 나오는데요

그쪽으로 올라가서 걸어가니 권선동이더라고요

 

ㅎㅎ수원농협 권선동 지점

 

이제 오른쪽으로 쭉 걸어가면

수원고속버스터미널이에요

ㅎㅎ 이렇게 검색하면 길 눈이 밝아진답니다

 

터미널 편의점에서 커피 우유 사 먹고

조금 쉬디가 다시 출바알~~~

왼쪽으로 꺾어져서 쭉 가면 망포역 나오지요

 

ㅎㅎ이런 길을 걸어가면 넘 시원해요

수원시는 커다란 도로 옆에 

나무들이 있는 흙길을 잘 만든 것 같아요

 

저기 보이는 곳은 수원명성교회예요

 

ㅎㅎ이제 익숙한 길이 나오네요

 

망포역 트레이더스 지나서~~

 

ㅎㅎ어린이 교통 공원에서 사탕하나 먹고

우리 아파트로 걸어가는데요

이제 10분 정도만 걸어가면 도착합니다

 

5월의 장미가 참 예쁘지요?

 

오전 9시에 아파트를 출발해서

오후 5시 30분까지

건강하고 즐거운 걷기 데이트를 했어요

 

화창한 날씨를 주시고

착하고 좋은 파트너를 허락해 주신

우리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