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

맛있는 가자미조개 미역국/ 풍원장 (수원 롯데몰)

유보배 2023. 5. 15. 21:26

ㅎㅎ과연 무엇을 먹으면 맛날까요?

이렇게 음식 사진과 함께

한 곳에 식당 정보가 다 나와있으니

결정하기가 편리하더라고요

 

우리가 고른 음식은

풍원장의 

가자미 조개 미역국정찬

 

보배는 가자미가 들어간 미역국은

난생처음 먹어보는데요

 

가자미가 흰 살 생선이기는 하지만

살짝 비리지는 않을까?

하지만 정말 담백하고 시원한 맛이네요

 

밑반찬도 깔끔하고 맛나요

 

특히나 이 깻잎~~~

부드럽고 적당히 매콤한 것이 정말 

맛나서 한 접시 더 먹었어요

 

처음 먹어본 가지미 조개 미역국이지만

다시 먹고 싶은 맛이에요

강추 강추입니다

 

희선 씨 덕분에 맛나고 건강한 밥을

먹은 것 같아서 감사해요

ㅎㅎ인애언니가 좋아할 맛이어서 생각나요

 

 

오늘은 2차까지 희선 씨가 다 쏩니다

 

시원한 아이스라테와 음료를 마시면서

ㅎㅎㅎ 또다시 이야기 삼매경으로 ~~~

음식도 잘 맞고 성격도 잘 맞는 것 같아서 감사해요

 

ㅎㅎ저기 보이는 아파트들

KTX가 서는 수원역이 가까워서

교통이 편할 것 같습니다

 

여기는 수원특례시입니다

이제 우리가 사는 용인시로 돌아가는데요

ㅎㅎ 아까와 똑같이 걸으면 재미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