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영

사랑하는 늦둥이 생일/ 엄마가 사랑해!!

유보배 2023. 8. 2. 16:06

친정식구들과 즐거운 휴가를 보내고

보정동 카페거리에서 

우리 하영이의 생축파티를 하기로 했는데요

날씨가 너무 더운 관계로 나가지 않고

집에서 먹기로 했다네요

지방에 내려갔던 남편도 올라온다니 좋아요

 

ㅎㅎㅎ귀여운 우리 재이의 생일카드는

띄어쓰기가 제대로 안되어서

몇 번을 읽고서야 내용이 파악되었다는~~~

 

 좋아하는 브랜드의 백팩은 언니가 사주고

ㅎㅎ 외갓집 식구들은 현금으로 주고

보배는 화장품으로 생일 선물을 했습니당

 

분위기 좋은 음식점에 가는 것도 좋지만

요즘같이 무더울 때는 시원한 집에서

이렇게 배달음식을 시켜서 먹는 것도 좋네요

 

엄마가 정성껏 차린 밥상이 아니어서

하영에게 조금 미안하지만

ㅎㅎ생일날 아침에는 미역국을 끓여줄게유

 

배가 불러도 치즈케이크는 맛나요

 

사랑하는 하영아~~~

 엄마가 너무 기특해하고 대견하게

생각하는 거 알고 있지?

 

할 일을 알아서 척척 잘하는

우리 하영이를 보면

너무 예쁘고 고맙고 든든해

 

엄마는 너를 위해 기도 많이 할게

물론 사랑하는 마음도 표현하면서 말이야

우리 딸~~~ 많이 많이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