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영

하영이와 영화를 보며..../ 비공식작전(하정우 주연)

유보배 2023. 8. 5. 08:10

지난 하영이 생일날에

둘이서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내지 못해서

 함께 영화를 보며 데이트를 합니다

 

영화마니아인 우리 하영이가 친구들과

ㅎㅎ웬만한 영화는 다 보았기에

좋아하는 하정우씨가 나오는 영화를 보러 갔어요

 

그런데 여름휴가 기간이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별로 없더라고요

 

ㅋㅋㅋ피해 갈 수 없는 팝콘의 유혹~~

 

(글출처... 네이버 영화)

 

https://tv.naver.com/v/37541388

 

'비공식작전' 2차 예고편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tv.naver.com

영화를 본 소감은 

하정우 배우가 연기를 잘한다는 것

그래서 보는 동안 무료하지는 않았다는 것

 

ㅎㅎ너무 짧고 인색한가요?

그런 한 줄 더 적어봅니다

스태프와 배우들이 고생을 많이 했을 것 같아요

 

 팝콘을 먹어서 둘 다 배가 고프지 않아서

사촌동생이 보내준 쿠폰을

사용하려고 우리 동네 스벅에 왔어요

 

보베가 고른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 티

하영이가 좋아하는

아이스 얼 그레이 바닐라 티라테

 

시원한 카페에서 시링히는 늦둥이와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니 좋네요

ㅎㅎ엄마와 딸도 가끔은 이런 시간이 필요하죠

 

학교 생활

앞으로의 계획 같은 이야기들은

엄마 입장에서는 관심이 많으니까요

 

자기 할 일을 알아서 잘하는

 늦둥이가 고맙고요

돌보아주시는 하나님의 은혜가 감사해요

 

그런데 하영이 알바 가기 전에 뭔가

맛난 것을 먹으려고 했는데

그만 브레이크 타임(3시~5시)에 걸려서~~ ㅠㅠ

 

엄청 더운 날씨에 여기저기 가보았지만

ㅋㅋㅋ꼬마 김밥을 파는

식당 밖에는 문을 열지 않았다능~~~

 

그래도 사랑하는 늦둥이와 함께 한

시간들이 감사하고 행복해서

이렇게 블로그에 올려 기록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