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

수미회 언니들과 함께..../ 중화요리 맛집 싱카이(신세계 경기점)

유보배 2023. 8. 15. 05:26

미술반 은희 언니께서 전화를 주셨어요

더위도 조금 누그러졌으니

얼굴도 보고 싶고 맛난 것도 사주고 싶다고요

 

힝힝~~ 감사해요

보배가 닮고 싶은 언니가 러브콜을 하시니까요

병주 언니와 셋이 신세계에서 만나기로 헀어요

 

야호~~ 신난다요

오랜만에 좋아하는 언니들을 만날 생각을 하니

기분이 좋고 설레기까지 합니다

 

월요일 12시 신세계 백화점 경기점 

7층 식당가에서 만났는데요

보배가 좋아하는 음식을 고르라고 하시네요?

 

음~~~ 이럴 때는

ㅎㅎ 호불호가 별로 없는

모두가 좋아하는 요리를 선택하는 것이 좋겠죠?

 

중국요리 맛집 싱카이~~~

ㅎㅎ언니들도 좋다고 하시네요

 

점심 때라 사람이 많았지만

기다리지도 않고

죄석도 아주 편하고 조용한 곳으로 안내되었어요

 

병주언니가 지난번에 우리를 집으로 초대했을 때

준비한 선물을 은희언니가 못 받았다고

 또 이렇게 챙겨서 가져오셨는데요

 

ㅎㅎ 선물은 받는 사람도 고맙고 좋지만요

주는 사람이 더 행복한 것 같아요

병주언니가 크고 환하게 웃으시니까요

 

우리 수미회에서 가장 왕언니이신

멋쟁이 은희언니는 매사에 반듯하시고

긍정적이며 늘 남을 칭찬하시고요

 

매너 좋고 친근감 좋은 병주언니는

배려심이 많아서

누구와도 관계가 좋고 잘 어울리신답니다

 

요즘 조카들 일을 봐주시느라 피곤하시지만

자랑스러운 미술반 언니들이니

자꾸 찰칵 찰칵 담고 싶어요

 

다정하게 차도 따라주시는 은희언니는

오늘 점심도 코스로 사주시고요

감사 감사 왕감사~~~

 

부드러운 게살 수프

간도 적당해서 맛나요

 

ㅎㅎ보배의 최애 중국 요리 유산슬

병주 언니도 좋아하신대요

좋아하는 해산물과 야채와 고기가 섞여 감칠맛이 좋아요

 

바삭한 탕수육도 맛나고요

 

ㅎㅎ 언니들과 즐거운 이야기를 나누며

알콩달콩 식사를 하니

오늘따라 음식들이 더욱 맛난 것 같아요

 

양도 과하지도 부족하지도 않아서

우리에게 딱 맞았어요

언니들도 탁월한 선택이었다고 칭잔해 주시네요

 

후식으로 입가심도 개운하게~~~

 

맛난 음식 사주신 은희 언니

감사합니다~~~

하나님~~ 베푸신 손길 기억하시고 축복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