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

리뉴얼 오프한 아카데미 경기점/ 너무 기대했나 봐요....

유보배 2023. 8. 15. 18:15

보배가 좋아하는 신세계 아카데미 경기점에서

오랜 기간의 공사를 마치고 

리뉴얼 오픈을 한다고 문자가 왔는데요

ㅎㅎ 리뉴얼(renewl)의 정확한 뜻을 몰라서

국어사전을 찾아보니

"기존의 것을 새롭게 함"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에 대응하여

매장을 새롭게 재구성해

새로운 시각을 재개하는 의미의 업계 용어라고 해요

 

그런데 10층에 단독으로 있었던 아카데미가 

새롭게 리뉴얼을 한 경기점에서는

8층으로 옮겨지면서 오히려 축소가 되었네요?

 

아고~~ 아카데미는 작아지고요 

골프 숍은 훨씬 더 커지고요

 

ㅎㅎ우리는 새롭게 공사를 하고 나면

전보다 더 좋아질 것이라고

생각을 했거든요

 

경기 남부에 4개의 백화점이 있다 보니

서로 간의 경쟁이 치열한 만큼

경쟁력을 올려야 하는 상황은 이해를 하는데요

 

잠시 담소를 나눌 작은 공간도 없으니...ㅠㅠ

신세계 경기점을 애정하는 아카데미의 회원인

우리들의 마음은 조금 씁쓸해지네요

 

9월 3일 수요일부터

우리가 사용할 수강실인데요

 

이젤은 준비되어 있지만

장소가 넓지 않다 보니

이 책상들은 어디로 치워야 하는지...ㅠㅠ

 

아이들 놀이 활동하는 공간도 그렇고요

전체적으로 너무 작아졌어요

 

축소된 시설이 낯설고 적응이 잘 안 되지만 

우리를 반갑게 맞아주시는 직원

은희 씨를 보니 예전에 즐겁게 다니던 생각이 납니다

 

ㅎㅎ 아~~ 옛날이여~~

지난 시절 다시 올 수 없는 그날 

넓은 장소에서 그림을 그리던 그날이여 ~~~

 

그래도 그림을 그릴 공간이 있고

실력있는 좋은 선생님을 다시 만나니

아자 아자 파이팅!!!

 

 아카데미가 공사를 하는 동안

ㅎㅎ 붓을 손에서 놓은 지 한참 되었는데

우리 함께 다시 열심히 그림을 그려야죠?

 

사랑하는 언니들~~ 감사해요

오늘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다시 만날 때까지 건강하시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