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선물도 받고 축구도 하고.../ 행복한 재이의 생일

유보배 2023. 9. 18. 21:48

 

하루가 다르게 부쩍 키가 자라는

사랑하는 재이에게

필요한 운동화를 사주러 왔어요

ㅎㅎ자기 마음에 드는 운동화를

진중하게 살펴보는

손주의 모습이 의젓합니다

 

재이 맘이 고른 운동화인데요

 

ㅎㅎ모양도 예쁘고 가격도 착한 운동화예요

그래서 생선을 하나 더 사주고 싶습니다

 

재이가 좋아하는 토이플러스

 

 새가족 몽이를 닮은

고양이 인형도 귀엽더라고요

 

ㅎㅎㅎ1층과 2층을 열심히 오가며

공룡과 인형과 자동차 사이에서 고민하다가

우리 재이가 손에 잡은 것은?

 

ㅋㅋㅋ공룡 피규어

더 사라고 해도 

한 개만 고르는 착한 손주예요

 

엄마 아빠를 따라가지 않고

할배와 함께 서천동으로 온 우리 재이

생일이니까 저녁도 자기가 먹고 싶은 것을 먹겠다더니

 

우리 재이가 고른 메뉴는

헐~~ 육개장 라면 

다른 것을 고르라고 해도 컵라면이 먹고 싶대요...ㅠㅠ

자기 생일이니까 마음대로 먹게 해 달라나요?

 

ㅋㅋㅋ 편하게 배달음식을 시켜 먹으려던 보배는

결국 식구들이 각자 먹고 싶은 대로

만들어 주었다는~~~

 

이제 우리 부부가 운동을 나간다고 하자

자기도 축구를 한다며

집에 있던 축구공을 가지고 나가는데요

 

아주 신났습니다

 

할배와 축구를 하면서 너무 즐거워하네요

맨발 걷기를 하던 이웃들이

손주가 잘 생겼다고 칭찬해 주시니 감사해요

 

외갓집에 오는 것을 좋아하는

손주가 예쁘고 고맙고요

생일날 행복한 일정을 하나님께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