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스시센과 한스 케익에서...../ 재이의 생축(보정동 카페거리)

유보배 2023. 9. 18. 21:02

은혜로운 주일예배를 마치고

사랑하는 재이의 생축을 하기 위하여

보정동 카페거리로 갔는데요

ㅎㅎ다정한 우리 사위가

약속시간보다 미리 와서 기다리다가 

저기서 남편과 함께  걸어오네요

 

연어초밥을 좋아하는 재이를 위한

초밥전문 스시센~~

분위기도 깔끔하고요. 음식도 맛있어요

 

ㅎㅎ오늘은 아들을 생일을 맞아

재이 아빠가 쏜답니당

 

며칠 뒤에는 우리 큰딸의 생일인데요

요즘 고양이 몽이 사랑에 빠진 

언니를 위한 하영이의 생일선물이에요

 

ㅎㅎㅎ귀여운 우리 몽이를 닮았네요

 

이제 맛난 음식들이 나옵니다

 

ㅎㅎ좋아하는 해삼 내장이 나왔네요?

생선회도 두툼하고 신선해요

 

와웅~~ 맛난 초밥들도 나왔어요

 

 오늘 교회학교에서 생일을 맞아

이름을 새겨서 준 젓가락으로 먹는 재이

ㅎㅎ선물이 마음에 드나 봅니다

 

사랑하는 가족들과 즐거운 마음으로

함께 먹으니 더욱 맛나고요

우리 사위 덕분에 ㅎㅎㅎ 보배 생일 같아요

 

케익을 파는 한스 카페로~~

여기 한스 카페의 케익을 구입했지만

매장 안에서는 촛불 점화를 할 수가 없다고 하니

촛불 없는 생일축하송이네요...ㅠㅠ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순서가

축하송을 부른 다음

케익 위애 꽂은 촛불을 부는 건데 아쉽네요

 

그런 규제는 마음에 들지 않지만

케익은 신선하고 맛있네요

ㅎㅎ 이야기를 나누는 사이 베프와 사라진 재이

 

 캠프용 의자에 앉아서

베프인 할배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모습이

보기 좋아서 찰칵 담아봅니다

 

사랑하는 재이야~~ 생일을 축하해요

하나님을 잘 믿고 교회도 열심히 다니고

엄마, 아빠 말씀도 잘 듣고

 

친구들과도 사이좋게 지내는 따뜻하고

지혜롭고 겸손하면서

밝고 건강한 아이로 무럭무럭 자라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