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사랑하는 큰딸의 생일/ 행복한 하루가 감사해요

유보배 2023. 9. 29. 05:17

사랑하는 우리 큰딸의 생일을 맞아서

좋아하는 LA갈비를 해주려는데

ㅎㅎ 요즘은 집에서 장을 보니 편한 세상입니다

모바일 앱으로 필요한 상품을 골리 담고

배송 날짜를 미리 예약하면 

요렇게 집으로 배달을 해주니까요

 

갈비를 흐르는 물에 깨끗이 씻고

1시간 정도 찬물에 담가 핏물을 빼고

양념을 해서 무치면 끝

 

배는 갈아서 즙만 넣고요

간장에 양파, 마늘을 넣고 같이 갈면 됩니다

참기름, 설탕, 후추, 깨소금도 넣고요

 

거기에 만들어서 파는 소갈비 양념을

조금 섞어주면 맛나요

ㅎㅎ갈비양념은 자신 있는 요리 중 하나예요

 

우리 딸이 좋아하는 더덕무침도 만듭니다

고추장, 고춧가루, 매실액, 파, 마늘.

ㅎㅎ설탕대신 꿀을 넣고 맛술, 깨소금, 참기름, 

 

보배는 두드리지 않고 그냥 무쳐요

ㅋㅋㅋ 뭐든지 쉽게~~~

 

들기름 묵은지입니다

부드럽고 고소해서 정말 맛나요

 

ㅎㅎ 우리 딸이 좋아하는 간장게장 

이건 만들어 놓은 것은 샀어요

 

칼칼한 갈치조림

보배는 밑에 깔린 무가 더 맛나요

 

ㅎㅎㅎ간단한 생일 아점상

무생채와 오이김치는 재이를 위해서 약간 덜 맵게

동태전과 호박전은 바로 먹기 전에 ~~~

 

거창하게 준비한 생일상은 아니지만

가족들이 맛나게 먹으니 

감사하고 마음이 행복합니다

 

아시아 올림픽 경기를 구경하다가

우리 딸들과 함께 

기흥구 고매동에 있는 리빙파워센터를 구경 갔어요

 

ㅎㅎ집에서 차로 15~ 20분 정도면 갑니다

 

http://www.livingpowercenter.com/

 

리빙파워센터

 

livingpowercenter.com

ㅎㅎ이런저런 가구들 구경하고요

음료수 마시러 갑니다

사랑하는 딸들과 같이 외출을 해서

좋아하는 가구 구경도 하고

ㅎㅎ알콩달콩 수다를 떠는 이런 시간이 즐거워요

 

 

ㅎㅎ생일선물은 현금과 갈비

 

 혼자 있는 귀여운 몽이 때문에

얼른 저녁을 먹고

큰딸과 재이는 집으로 돌아가고 ~~~

 

남편과 맨발 걷기를 하는데

하늘에 둥근 한가위 보름달이 보이니

 분위기가 너무  낭만적이에요

 

40년 전 가족들의 축복을 받으며

태어난 작은 아기가 

어느새 어른이 되고 결혼을 해서

 

귀엽고 사랑스러운 아들을 데리고

친정집에 왔다 가니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앞으로도 하나님 안에서 하나님을 의지하며

더욱 복된 가정을 이루고 사는

우리 큰딸이 되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