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정가족

가족이 함께 하니 더욱 맛있어!! / 북경오리와 코스요리 (더라운드 삼성점)

유보배 2024. 3. 19. 15:07

즐거운 칠순 축하송도 끝나고

조카들이 준비한 맛난 식사

런치 코스(50,000)와 베이징덕 3 마리에요

 

ㅎㅎ마리당 12만 원~~~ 오리만 36만 원

하지만 몸에 좋고 맛도 좋으니

감사한 마음으로 먹어야죠? 기대가 됩니다

 

이게 기본 세팅이에요

짜사이 맛나요

ㅋㅋ혼자서 3 접시 먹은 것 같다는~~

 

그런데 주전자는 상당히 무거워요

ㅎㅎ 여자들은 들지 마세요

팔 아픕니다

 

 초당두부새우수프

 

부드러우면서도 간이 맞아요

새우도 탱탱하고요

담백한 맛이어서 딱 보배 스타일~~

 

발채 유산슬

발채소스와 좋아하는 버섯이 어우러져 

식감이 쫀득하면서도 부드러워요

 

오늘 우리 여진이와 지훈이 열일합니다

여진아 우리에게는 신경 쓰지 마렴

우리가 알아서 잘 먹을게~~~

 

ㅎㅎ옛날 시어른들은 어떻게 며느리를 시켰을까요?

우리는 우리가 해주어야 마음이 편하거든요

조카며느리가 해주면 왠지 미안해요

 

예쁘고 상냥한 외숙모를 좋아하는 재이

식사를 하다가 할머니를 부르며 오지만

ㅋㅋㅋ실제는 숙모 때문이지요

 

귀리마늘 중새우

오~~ 이게 무었까? 궁금했는데

건강에 좋은 귀리네요

 

바삭하고 특이해서 맛있지만

새콤 달콤 매콤한

칠리새우도 생각이 나더라고요

 

 

오늘 우리 홍정애 마나님 하고

동생하고 이렇게 함께 하니 기분 최고다~~~

ㅋㅋㅋ여전히 말씀이 많으신 울 오라버니

 

가족을 누구보다 사랑하기에

이렇게 함께 하는 시간이 너무나 좋은 거죠

먹지 않아도 배가 부를 만큼요

 

레드 와인 따라주는 울 조카

ㅎㅎ고모 기분도 최고다

 

귀여운 유진이~~ 호주에서 영상 통화 왔어요

멀리서도 부모를 챙기니 조카부부가 고마워요

가족들과 모두 돌아가며 인사합니다

 

와웅~~ 기름기 쏙 뺀 베이징덕

ㅎㅎ하도 크고 통통해서

아기 돼지 같이도 보이네욤

속은 담백 촉촉하고요

겉은 정말 바삭해요

 

매일전병에 파를 넣고 같이 먹으면 맛난데

배가 불러서 그냥 오리만 먹었어요

 

이건 오리 무침이에요

 

깐풍 쇠고기는 무난한 맛

ㅎㅎ북경 오리를 먹었더니 배가 불러요

 짭짤하고 고추가 있어서 칼큼해요

 

만두도 맛난데 한 개 먹고 패스~~

ㅎㅎ배가 정말 불러서요

 

기스면은 닭고기가 들어간

국물인가 봐요

한 입 먹었는데 괜찮더라고요

 

보배는 짜장면은 선택했는데

면이 넓적하네요

ㅋㅋ갠 적으로는 그냥 둥근 면이 좋아요

 

디저트로 나온 요커트 아이스크림

깔끔한 맛이 개운해요

오늘 조카들 덕분에 맛난 식사를 해서 감사해요

 

재밌다고 하니 계속 흔들어주는데요

아이고~~ 재이야

삼촌 허리 다친다~~~ 그만 

 

오늘 정말 행복하고 즐거운 식사를 했어요

사랑하는 큰언니와 둘째 오빠의 칠순을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가족들을 기다린 우리 몽이

너무 귀여워요

 

케이크를 먹어야 하는데

지금은 배가 불러서 도저히 못 먹겠어요

나중에 먹는 걸로~~

 

셀카도 안 찍는 사람이 이렇게라도 표현ㅎ

우리 둘째 오빠의 얼굴을 카톡에서 보니

괜히 눈물이 핑도네요...ㅠㅠ

 

주일날 교회에 가서 예배도 잘 드리고

외롭지 않고 즐겁게 살면서 

늘 건강하고 평안하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