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4 2

칭찬과 영광과 존귀를 얻게 할 것이라.....이강주 목사

칭찬과 영광과 존귀를 얻게 할 것이라 오늘도 이강주 목사님의 하가다 말씀을 요약해서 전해드립니다 https://youtu.be/G07daO2iggc 베드로전서 1장 11절 말씀 중에 칭찬과 영광과 존귀를 얻게 할 것이니라 이 말씀을 읊조려보고 싶어요 우리가 고린도전서 13장 4절에 보면 사랑은 시기하지 않는다 그런 말씀이 나오는데 그 말의 의미는 하나님은 우리를 영광스럽게 하기를 간절히 원하시는 분이다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시기를 원하시는 건 믿음이에요. 정말 믿음보다 소중한 게 없어요 예수님께서도 믿음 없는 것만 책망하세요. 믿음 없음을 불쌍히 여기셔서 우리가 믿음을 갖도록 계속 도우시죠. 믿음보다 소중한 게 없어서 우리는 믿을 수밖에 없는데요 뭘 믿느냐가 중요해요. 우리는 나에 대한 잘못된 것을 잘 믿..

카테고리 없음 2024.03.04

순간순간 주님과의 친밀함이 복입니다 (요한복음 15: 1-11)...이종목 목사

나의 연약한 모습 그대로 하나님과 계속해서 교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매일 일상에서 하나님과 교제하는 거예요 저의 경우에는 혼자만의 시간은 역시 새벽 기도입니다. 저는 새벽기도 때 간구하는 기도는 거의 하지 않아요 그냥 감사 기도만 해요. 그리고 채우는 기도를 합니다. 어제를 돌아보면서 또 한 주간 돌아보면서 하나님 인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님과의 친밀한 교제를 사모해요. 말씀해 주세요. 제가 가야 할 길을 인도해 주세요. 헨리나우엔이 책에 이런 말을 썼어요 "사람을 변화시킬 수 있는 곳에 용광로가 있다면 그건 바로 하나님과 홀로 있는 침묵의 시간이다" 그랬어요. 침묵을 통하여 홀로 있는 하나님과 시간을 통해서 사람이 변화되는 거예요. 나 혼자 있으면 외로운데 하나님과 함께 있으면 그게 고독한 시간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