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이야기

사랑스런 좌항초 어린이와 함께...그림동화와 그림자극보기

유보배 2011. 12. 18. 16:05

 

우리엄마 팔아요~

그림동화를 보는 친구들

물론 해설과 등장인물 목소리는

당근 엄마들의 독서동아리

노란민들레죠

 

동화를 시작하기 전

그림동화내용을 잘들은 친구에게는

선물을 준다는 광고를..ㅋㅋ

 

 

 

 

 

 

저학년 동화임에도 잘 들어주는 착한 고학년들이에요~

 

 

 

동화가 끝나고 질문이 시작되었어요

열심히 보고 들은 친구들

서로 시켜달라고 마구 손을 드네요

 

 

아이들이 적극적으로 손을 드니

야홋~~일단은 성공^^

 

 

조운섭교장선생님과 기념촬영

교장쌤께서는 너무 잘했다며 칭찬하시고

이웃학교에게도 보여주고 싶답니다

그리고 밥도 한번 사주시기로 했어용..ㅎㅎ

 

 

수고를 너무 많이 한

도둑맘..ㅋㅋ

에궁..사진이 흔들렸네요

 

 

 

  끝으로

수고하신 노란민들레 엄마들의

인사동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