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정가족

롯데몰 김포공항점 2편...아자부 팥빙수와 붕어빵

유보배 2012. 3. 31. 22:30

김포공항 롯데몰은 생각보다 규모가 크고 넓으며

곳곳에 의자가 있어

쇼핑 중간중간 쉴 수도 있으니 편했어요

 

 

동물이나 화초를 이용해 실내정원을

잘 꾸며 놓아서 사진찍기도 좋고 예뻐요

가족단위로 찾아가도 좋을 것 같아요

 

 

일본스타일의 붕어빵 매장인  아자부 카페?

딸내미가 맛있다고 하여 들어갔어요

 

 

가족들에게 선물을 많이 받은 것이 미안하고 고맙다며

 3째 유정훈선수가 쏘시겠답니다.

우리는 그마음이 기특(?)하여 얻어먹기로 했습니당..ㅎㅎ


에궁...그런데 벽에 붙은 팥빙수사진을 보니

또 엄마생각이 납니다

달달한 팥을 좋아하시는 우리엄마가

정말 좋아할 것 같은 카페네요

 

 

막간을 이용하여 하영과 놀아주는 3번 오빠 정훈

자기는 형들처럼 물질공세가 안되니

인기를 얻기위해 놀아라도 준다나요?

   

드디어 벨이 울리고..

도대체 일본붕어빵은 어떤 맛일까요?

 

붕어빵이 될 때까지 기다리는 시간이

 전혀 아깝지 않도록 ..

따끈하고 두툼한 팥이 정말 맛이 있네요


팥이 싫으면 슈크림도 있고 고구마맛도 있어요

얼음위의 붕어빵에는

크림치즈가 들어있어 새로운 맛이고요

모양도 얄밉도록 앙징맞아 귀여워요

시원한 얼음과 팥의 조화로 너무 맛있는 팥빙수는

어제 먹었던 팥빙수와 비교되네요..ㅠㅠ

 

가족들은 모두 한마디씩 합니다

할머니와 함께 왔다면 얼마나 좋을까?..라고요

가까운 곳인데도 왜 몰랐을까요?...ㅠㅠ

부모님에게는 살아계실 때 잘해야 해요

 

섭섭하고 아쉬운 마음을 가족들의 사랑으로 다시 감싸고 

서로에게 선물하고픈 마음을 위해 쇼핑몰로 걸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