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컴

농업기술센타 수시컴방의 사람들

유보배 2012. 4. 19. 15:06

오늘의 좋은자리를 주선하시고

계산까지 담당하시는

이분은 우리 수시컴방의 천사~~

 

늘 자신보다는 남을 먼저 배려하시는 반야경님

 정말 마음이 따뜻하신 분이죠^^

 

화요일 12시에 동해님이 하시는

별미골식당에서

수시컴방 식구들이 오랫만에 모였어요

 

여러가지 메뉴가 있지만

주인장 동해님이 추천하시는

묵은지 뼈다귀전골!!

 

묵은지와 돼지뼈가 어우러져

깊은 맛을 내지요

 

 묵은지가 너무 맛있어서

밥을 한그릇이나 다 먹었답니당~~

 

작가님처럼 사진을 잘 찍으시는 시골할범님은

블로그에 찾아오는 사람들로 즐겁고요

사진 이야기만 나오는 신나시네요

 

요즘 다니시는 성당의 교구장으로도 섬기시고

원삼면 스포츠댄스 회장, 사암 노인회 회장등..바쁘셔요

직접 기르시는 텃밭의 농산물과 맥가이버처럼 집안 일도 척척!!

안과 밖에서 중책을 많이 맡으신 호수마을 홍사장님~

 

보통 때는 점잖게 미소만 지으시는데요

사진을 보니 무언가 재미있는 이야기를 하셨나보네요?..ㅎㅎ

 

 별미골식당은 손님들이 정말 많네요?

아마 음식이 맛있고 주인도 친절해서인가 봅니다

 

부족한 제자들을 가르치시느라 애쓰시는

우리 예쁜 컴선셍님들~~

한결같이 친절하신 모습에 항상 고맙습니다~

 

 

그동안 사업적인 일로 조금 마음고생을 하셨다는 동해님~

컴방식구들을 만나니 참 반갑다고 하시네요

더욱 힘내시고 건강하시기를 바래요

 

반야경님의 사랑으로 모두들

따뜻하고 맛난 점심식사들을 하셨으니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공부하는

수시컴식구들이 되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