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새, 곤충

에버랜드 싸파리 이야기

유보배 2010. 8. 17. 15:48

 

 

 

         여지껏 사파리체험을 해도 운전석 바로 뒤에는 못 앉아 보았다

        그런데 우리 주님이 정말 보배들을 사랑 하시나보다

        우리가 오늘 운전하시는 분 바로 뒤에서 기사분의 재미있고 친절한 설명을 들으며

        재미있는 사파리를 체험하는 영광을 얻었다

        놀이기구에는 고소공포증이 있다고 짐만 지키던

        진이 맘이 사파리에서는  동물을 사랑하셔서 그런지 어린애처럼 제일 좋아 하셨다

         앞으로 갔다...뒤로 갔다 ..어머 어머??...ㅎㅎㅎ 구여우셔요~

 

 

 

 

    누구세요?

   으잉~ 우리 이쁜 보배누나들이네~

    안녕하슈~  누님들!

 

 

        초식동물 사파리에 오니

         제일 먼저 코끼리가 있네요

 

 

 

우리는 사랑하는 낙타부부입네다

 

제 우아한 줄무늬 어때요?

멋지죠?  얼룩말이랍니다.

 

 

 

         엄마기린과 아기 기린^^

 

 

       다시 호랑이들에게로..

 

        비가 오니 우리 백호들에게는 돌침대가 딱이야~

        근데 너희들은 반갑지만 하이애나를 못보아서..조금 섭섭해

 

         기사분 설명으로는 얘는 라이거인데

         성질이 더러워 아무도 안 온대요...ㅋㅋ

         왜 그러세용?  나도 이제 착한 라이거될거라구요~

 

         차문 앞으로 어슬렁 어슬렁...

 

       이제부터는 곰들의 이야기

 

         어유~  저 누나 세명 아주 예쁘네요?

 

          어디 어디 ...나두 좀 보자~

 

       으왕 ~ 정말 예쁜 유진,유하영,송하영이넹

       넘 예뻐서 침이 줄줄줄?? 이 아니고

        얘는 원래 침흘리기 대장이래요..ㅎㅎ

 

         애는 메롱 메롱 하며 혀를 내미는 곰인데...

        사진사 실력이 영~~놓쳤어요..ㅠㅠ

 

      반달곰들

 

 

        에이 건빵이고 뭐고 ..다 귀찮다구요~

       얘는 잠만 자는 게으른 곰

 

      서있기 대장

 

     이상으로 사파리 체험을 마칩니다

     안녕히들 가슈~  에쁜공주님들!

 

'동물, 새, 곤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드디어 카메라에 담았어요...거미줄과 왕거미  (0) 2012.08.22
엄마잃은 아기고양이 구출작전  (0) 2012.07.12
꼬꼬닭  (0) 2012.04.23
귀여운 아기 제비들  (0) 2011.08.26
나비의 짝짓기  (0) 2011.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