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과 나무

안개 자욱한 가을 /아름다운 산책하기 2편(삼성연수원 길)

유보배 2012. 10. 29. 13:02

 

 이제부터는 원삼면 내동에 있는 삼성연수원입니다

정말 길가에 보이는 노란 단풍잎이 예뻐요

비 오기 전에 왔으면 정말 더 풍성하고 예뻤을 텐데요

그래도 이렇게 산책하게 해 주심을 감사드려요

 

 

 

 

 

  

 

이것은 무슨 열매인지 모르겠네요

살짝 한입 깨물어보니 새콤한 것이 능금종류?

 

함께 걷는 이권사님~

ㅎㅎ 너무 멀리서 찍었네요

 

 

 

 

 

 

 

우와~~

생각보다 너무 아름다운 단풍입니다.

옷을 이상하게 입었다고 사진 안찍겠다는 권사님도

아름다운 단풍앞에서는 온통 마음을 빼앗긴

예쁜 소녀가 되었네요..ㅎㅎ

  

보배 역시도 아름다운 단풍을 배경으로 찰칵~

 

삼성연수원 높은 곳에 있어서 일까요?

올라오기는 힘들어도 정말 좋네요~~

전에도 와 보았지만 이렇게 아름다운지 잘 몰랐어요

아름다운 산책하기 3편 기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