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양지 외할머니집(돌솥 콩나물밥)/박흥섭,김정숙집사님네

유보배 2012. 11. 12. 00:40

교회가 끝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이인준집사님부부와 콩나물 돌솥밥으로 유명한

외할머니집이란 식당에 갔습니다

외할머니집은 원래 교회 옆 덕평이란 곳에 있었는데

양지면 제일리로 이전을 했어요

 

음식점 실내분위기가 은은하면서 좋습니다 

벽난로가 따뜻함을 더하네요

오천교회 용인1속의 박흥섭,김정숙집사님부부가

바로 이음식점의 주인이신데요

박집사님이 전에 새벽예배에서 무척 은혜로운 기도를 하셨던

기억이 또력해서 오늘 서로 인사를 나누었지요

 

 

 

메뉴를 살펴보니 주로 콩으로 만든 요리가 많은데

국산 100%의 콩을 사용하고 전통방식으로 만든 청국장,두부등..

 우리 몸에 좋은 먹거리가 풍성하네요

그중에서도 오늘은 아삭한 돝솔콩나물밥 선택~

 

박집사님이 반갑다고 맛난 전을 서비스로 주셨는데

도토리가루가 들어간 웰빙 빈대떡이네요.

와우~~감사해요..ㅎㅎ

 

밑반찬도 깔끔한데요

 문어조림이 특이하고 맛나네요

잡짜름 갈치젓도 입맛을 확~~땡겨요

 

감기몸살로 고생하는 임혜련집사님

 몸에 좋은 콩나물돌솥밥 먹고 얼른 나으세요~

 

돌솥콩나물밥은 시간은 30분정도 걸리니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면 좋아요

 

 

제가 또 깜빡하고 사진에는 못 담았지만

양념간장을 넣어 비비고 참기름까지 듬뿍 넣어요

된장찌개도 담백하고 맛있네요

다 먹은 후에는 구수한 숭늉과 누름밥까지 나와요

 

환하게 웃어주시는 집사님부부~

 

오늘 맛있게 먹고 갑니다

주님안에서 사업이 더 번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