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경기도 파주...프로방스 마을 맛집을 찾아서 ( 샤브샤브와 한정식)

유보배 2012. 9. 16. 22:30

 

 어디로 가서

사랑하는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큰오빠의 맛있는 생일점심을 함께 먹을까?

 

원래는 대부도에 가려고 했지만 태풍도 오니

그냥 가까운 파주로 가기로 결정을 하고

어제 저녁부터 인터넷으로 파주에 있는 맛집을 검색해보지만

가족들의 의견이 조금씩 다르네요..ㅎㅎ

 

 활어와 한우를 한자리에서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야당리 외식공간으로 가자

몸에 좋은 반구정 장어구이 집으로 가자

나는 싱싱한 조개구이를 먹으면 좋겠다

그냥 편하게 앉아 먹을 수 있는 한정식으로 가자 등등...

 

이말 저말 많았지만 우리친정은 여자들이 대세!! 

그냥 프로방스마을 구경도 해보고

적당한 곳에서 먹자구요..ㅋㅋ

 

 

파주시 탄현면 성동리에 있는 파주 프로방스 맛집은 

 행신동에서 자유로를 타고 가다가 성동IC로 나가면 되는데요

 길을 잘 아는 셋째오빠의 안내로 일산을 지나 운정지구도 지나고 

막히지 않는 길로 요리조리 가니 어느새 도착~

 

 

 

 

일단은 한바퀴를 둘러보다가 선택한 집은

프로방스 샤브샤브와 한정식~

 

분위기도 괜찮을 것 같고

알록달록 꽃이 예쁘게 핀 것이 마음에 들고

무엇보다 주차장에 차가 많다는 것!!

 

내가 선택한 집이니 맛이 있어야 할텐데 ...

살며시 걱정도 되네요..ㅋㅋ

 

 

우리가족은 샤브샤브도 아니고 한정식도 아닌 메뉴로 결정

이것저것 먹어보기 위해서이지요..ㅋㅋ

음식은 보통 2인 기준인데요

호박죽과 샐러드,물김치는 기본으로 나오는 것 같구요

김치,전 나물같은 밑반찬도 나와요

 

불갈비구이는 1인분에 14000원 

약간 평범하다고 할까요? 그냥 보통맛

  

쌈정식 12000원

빨갛게 양념한 돼지불고기가 맛있지만

쌈이 주가 되기에 고기가 약간 적은 듯..ㅎㅎ

요게 2인분 고기예요

된장찌개는 그런대로 맛이 있네요

 

허브비빔밥 10000원

영양가많다는 허브 새싹채소가 가득하지요?

톡톡 씹히는 맛이 괜찮아요

 

 

우리가족에게 제일 좋은 점수를 받은 갈치조림(13000원)~

 

 

 

두툼한 갈치살이 달큰한 고추장과 함께 맛있어요

한가지 아쉬운 것은 야채와 채소값이 비싸서인지

싱싱한 무와 감자가 그리워요..ㅠㅠ

그래도 맛은 훌륭해요

 

사랑하는 큰오빠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점심식사를 하는 친정가족들

 

음식의 맛보다도

서로 챙겨주고 함께하는 가족과의 시간이

정말 소중하고 행복하지요

 

외국에 있는 보고픈 지훈.성훈,정훈

군대에 간 경훈. 3수험생 창훈과 둘째언니

센타일로 시간을 낼 수 없는 남편

 

블로그 보면서 한마음으로 축하해 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