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울진 덕구온천 /자연용출 온천

유보배 2013. 2. 24. 15:54


다음날인 토요아침

인터넷으로 CGNTV에 접속하여

 생명의 삶 큐티를 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세상 기쁨과

 비길데가 없습니다

참 감사하고 행복한 아침입니다.

우리가 묵은 숙소는 7층인데요

 남편은 아침이 되어 운동장으로 나가고

우리는 덕구 온천에 갔어요.

 

 

숙소에서 25분 가량 달리니

 덕구 온천 이정표가 보이네요.

 

 

 

 

 

 

 

 

 

 

 

모두들 덕구온천 물이 좋다고 하더니

 정말 물이 개운하네요

뭐랄까? 조금 표현이 이상하지만요


설겆이를 아주 깨끗하게 했을 때 나는

 뽀드득 소리같은 개운함?..ㅎㅎ

물이 굉장히 부드럽고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청주씨 덕분에

우리 여자들 반짝반짝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