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천교회

원삼속 심방후의 즐거운 식사/사암리 산모롱이 (차와 연밥)

유보배 2013. 4. 25. 17:00

심방후의 점심은 무엇으로 대접해드릴까?

고민을 하다가 고른 메뉴는 ?

 

고혈압과 당뇨등 성인병예방은 물론

치매예방과 치료에 효과가 있연밥입니다.~~~

 

 

원삼면 사암리에 있는 산모롱이~

그윽한 차와 연밥이 있어요.

 

속장님과 유권사님의 발걸음은 가볍고...ㅎㅎ

 

산모롱이 연밥집 내부입니다

남자사장님은 도자기를 빗으시고

 

 

아내되시는 분은 그림을 그리시지요

이 수채화 제목이 여름의 길목에서인가요?..ㅎㅎ

암튼 마음에 들어 찍어놓고 있는 그림입니당~

 

 

차 종류를 병에 담아 팔기도 한답니다

 

지금은 아드님이 물려받아서 직접 요리를 하고 있는데요

우리 오천 교회로 인도하고 싶어요...ㅎㅎ

 예쁜 처자들이 많답니다~~총각 사장님!!

 

 

은혜로운 기도를 마치고 즐거운 식사를 함께 나눕니다~~

 

연 잎에 몸에 좋은 밤,은행,콩,대추,팥.잣,찹쌀 등을 넣어

30분정도 푹 찌니 부드럽고 소화도 잘 되어요.

산모롱이에서 쓰는 재료는 모두 국내산이라고 합니당~~~

 

목사님이 오셨다고 찬송가까지 틀어주는 젊은 사장님의 센스~

건강한 음식을 좋은 사람들과 함께 나누는데

은혜로운 찬양까지 나오니 오늘의 식사는 주님의 인도하심 같아요..ㅎㅎ

 

 

감자전과 파전은 디저트?...ㅎㅎ

식사가 거의 끝나갈 무렵 반가운 분이 오셨네요?

 

 

낭군님 오셨다고 좋아하시는 우리 속장님...ㅎㅎ

오천교회 전도왕 정구홍집사님이시지요.

 

요즘 새로운 사업으로 바쁘신데요

그래도 목사님이 오셨다고 일부러 오셨어요.

그 다음 중요(?)한 점심값을 쏘셨습니다

참잘했어요축복받으실거에요~~~ㅎㅎ

 

다정하게 손을 흔드시는 오천교회 이종목목사님~

각 가정마다 귀한 말씀으로 일깨워주시니 감사합니다.

 

오늘 원삼속 심방은 마치 소풍을 나온 것 처럼 좋으셨다는목사님부부

베트남교구를 위해 애쓰시는 최상당 교구장님

원삼속을 자나깨나 사랑하시는 황금숙속장님

오늘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하트3

임집사와 함께 이두진집사님댁에 갔습니다.

언제라도 편안하시고 다정한 집사님과 권사님이 참 좋은데요

오늘 목사님과 함께 속식구들 가정을 심방하고 예배드리며

점심도 함께 먹으니 정이 더욱 돈독해지는 기분입니당..ㅎㅎ

 

맛난 옥수수와 커피를 마시며 수다(?)를 떨다가 집으로 가려니

 

유권사님 직접 기르신 쪽파를 뽑아주시네요?

에궁..몸도 아프신데 애써서 키우신 것을 주시다니 미안하고 고마워요

감사한 마음으로 행복한 마음으로 집으로 돌아와

 

요렇게 심고요 

 

싱싱한 쪽파로 계란말이도 만들어 먹었어요.

 

오천교회 원삼속 은혜로운 봄철 대심방으로

영과 육이 살찌운 감사한 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