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천교회

오늘은 오천가족 야외예배날 /가자 ~청강대학교로

유보배 2013. 5. 5. 20:00

 

 하늘은 푸르고 꽃들은 활짝 피어난 주일아침~

5월 5일 어린이 날을 기념하는 어린이주일 야외예배를 드리기 위해

원삼속의 이인준.임혜련집사님부부와 우리 가족은

조금 일찍 이천시 마장면에 있는 청강문화산업대학교로 향했어

 

17번 도로를 이용하여 백암면 가창리를 지나니

어느새 청강문화산업대 입구가 보이네요.

 

오천교회의 부지런한 권사님이 벌써 교통안내를 하고 있어요.

 

오늘 날씨가 정말 화창하고 좋습니다~~

 

 

기쁘고 즐거운 마음으로 예배의 장소로 향합니다

 

아이들을 유난히 예뻐하고 좋아하는 임혜련집사님~~~

 

노양관권사님의 멋진 모습~

힘든 주차안내를 하면서도 항상 밝은 웃음으로 섬겨주시니

뵐 때마다 감사하고 은혜로워요.

 

이종목 담임목사님은 입구에서 성도들을 반갑게 맞아주시고요

 

안내하시는 조주행집사님도 감사해요.

 

 

김영찬 목사님도 밝게 웃으시며 성도들을 반겨주십니다

 

아름다운 숲과 기독교정신의 청강문화산업대는 5가지 스쿨~

콘텐츠,푸드,뮤지컬,모바일,유아교육과의 전문대학이라고 하네요.

 

 

 

 

원삼속의 막내인 이기수,임종숙집사님 ~

두 분의 모습이 정겹습니다.

 

양지속의 김형준장로님과 오흥숙속장님~

 

정구홍,황금숙집사님의 예쁜 두 따님~

 

멋지 모습의 세 남자...ㅎㅎ

 

 

 

왕형님 이두진 집사님의 모습에 모두들 일어나 인사를 나눠요.

사진은 인사 뒤의 모습입니당..ㅎㅎ

 

예쁜 임종숙집사님은 속원들께 모닝커피를 한 잔씩~~

착한 임집사님은 하는 행동도 사랑스러워요.

담임목사님은 일일이 돌아다니시면서 성도들과 인사를 하시네요

백허그사랑 많으신 우리 목사님!!

 

 

 

 

 

이제 신나는 찬양, 은혜로운 찬양을 부르며 예배가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