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NTV

CGNTV 나는야 주의 어린이/ 기도하는 방법을 가르쳐 드릴께요.

유보배 2013. 4. 28. 05:52

 

 

전세계의 어린이를 위한 CGNTV의 나는야! 주의 어린이~~

예수님을 사랑하는 어린이들의 친구입니다.

 주일에만 만나던 예수님을 전 세계 어디에서나

텔레비젼,컴퓨터,스마트폰으로 만날 수 있는데요.

방송을 보니 여러가지 재미있고 유익한 이야기들이 많이 있어요.

성경통독왕, 애니메이션(나는 하나님의 자녀),연동교회역사.친구들의 고민,성경말씀.

성경공작실까지 어린이 들의 믿음이 숙쑥 자라고 실력도 탄탄해지겠어요.

 

나는야 주의 어린이~ 방송시간입니다.

 

 

 

손가락들 펴세요.

엄지 손가락 부터 시작해요

1.하나님아버지

2.감사합니다

3.용서해주세요

4.도와주세요

5.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간결하면서도 너무 쉽지요?

주일학교에서 쓰면 너무 좋을 것 같구요

기도의 방법을 잘 모르는 분들도 좋을 거 같아요....ㅎㅎ

 

 

http://www.cgntv.net/player/popup.cgn

(꾸욱 누르시면 동영상이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