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치료

하영이의 치아교정 일기 1편 /용인시 처인구 ( 더라인 교정전문치과)

유보배 2013. 7. 5. 13:42


하영이는 치아 교정치료를 받기 전

이를 꼼꼼하게 닦지 않아서 생긴  충치 4개(어금니 포함)를

두 차례에 걸쳐 모두 깨끗하게 치료를 받았어요

 

이는 미리미리 정검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치과를 만나는 것은 축복이지요

 

그런데 학교에서 친구와 젤리를 먹던 하영이가

 이 사이에 끼워 놓았던 파란색 링이 빠져

지난 토요일 용인의 더라인치과를 다시 갔어요~~

 

 

친절한 교정전문 더라인 치과의 선생님~~

다시 이 사이에 링을 끼워 주시네요


이것은 교정 치료시 치아 사이를 벌려서 교정장치를

잘 삽입하려는 것으로 간단하게 끝났어요.


모처럼 용인시장도 구경하고요

하영이가 좋아하는 문구점에도 가고

용인 서점에도 갔습니다

 

 

 

 

 

호수마을 임집사님과도 만나 냉면도 먹고요

치과에 왔지만 오늘은 아프지도 않고 즐거워요..ㅎㅎ

 


2013년 7월4일  목요일 오후 7시 30분

바쁘게 생활하다 보면 정신이 깜빡 깜빡하는 늦둥이 엄마에게는

더라인 치과에서 미리 보내주는

이런 예약문자가 도움이 되니 감사해요~~


작은 배려같지만 치료를 받을 때 꼭 필요하고 든든합니다

 

치아 교정치료 첫 날~

그동안 치과 분위기에 적응이 되어서인지

너무 편하게 앉아 있는 하영이~~

 

오늘은 교정을 위한 본을 뜬 날이라고 해요

교정전문 더라인 치과의 김석곤 원장님

무엇인가 꼼꼼하게 적고 있네요?

 

인사를 하자 보내주는 큐티말씀은 매일 빠지지 않고

열심히 읽고 있는데

내용이 너무 어렵다고 하시네요~~ㅎㅎ

 

맞아요~~그렇지요...

사도들의 행적을 기록한 사도행전은 

마태,마가,누가,요한복음이 마쳐지고

예수님이 승천하신 후 하나님의 능력인 성령이 임하므로 

교회가 시작되어서 복음을 땅 끝까지 전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사도행전은 다소 어렵고 딱딱하게 느껴지기도 하지요

 

하지만 성경말씀을 계속해서 읽다보면

원장님의 일과 사역에도 하나님의 은혜가 임해서

많은 힘과 도움이 되리라 믿습니다 ~~

 

이젠 치과가 편한 친구같은 하영~~

 기분이 좋습니당!!

 

카페베네에서 팥빙수라도 먹고 싶었지만..ㅎㅎ

서둘러 집으로 돌아옵니다

 

이를 올바른 방법으로 꼼꼼하게 잘 닦는

부지런한 어린이가 됩시다~~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