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치료

치아교정 하러 갔어요/교정전문 더라인치과 (용인)

유보배 2013. 6. 5. 22:26

서울 삼성동의 박종만 치과를 다니던 하영이~

서울대를 나온 박종만 원장님은 실력도 좋지만

친지처럼 믿을 수 있어서 좋았는데요


치아교정을 하려니 아무래도

거리가 먼 것이 부담스럽습니다

 

휴우~~그냥 단순한 치료가 아닌

치아교정을 하려니 아무 곳이나 갈 수는 없고요

어디로 가야할 지 은근히 고민되더라구요.


환자 입장에서 중요한 것은

교정전문에 진료실력도 좋으면서

진료비용도 과하지 않은 곳이면 아주 이상적이지요.

 

좋은 치과 만나게 해달라고 하나님께 기도도 하고요..ㅎㅎ

여기저기 물어 보고 인터넷으로 알아보다가

현재 교정치료를 받고 있는


좌항초교 같은 반 친구인 현우맘의 소개로

용인의 교정전문 더라인치과를

예약하고 가 보았습니다.

 

장소는 용인의 김량장동 아이렉스타워 4층~


더라인 치과는 먼저 설문지를 주면서 

아이의 치아상태를 기록하게 하네요?

정확한 진단과 분석을 위해 이런 것도 필요하지요


하지만 이때까지는 마음의 결정을 못했기에

사진을 남기지 못했어요

 

이 분이 더라인 치과의 김석곤원장님인데요.

실제로는 더 수수하시고 인상이 좋습니다..ㅎㅎ


원장님은 하영이의 치아상태를 컴퓨터로 보여주며

일일이 설명을 해주셨어요

그냥 말로 설명을 듣는 것보다 훨씬 더 실감이 나네요~~~


칫솔질을 더 꼼꼼하게 잘 해야 겠어요....ㅠㅠ

  치아의 맞물림 상태와 치열 등..

치아상태에 대해서도 자세히 설명해주었는데요


에궁..기록하지 않아서 정확하게 옮겨 적을 수가 없네용~

암튼 유치가 빠지는 적당한 시기에

교정전문 치과를 잘 찾은 것 같아요.


김석곤원장님은 처음 보는 의사샘이지만

환자를 편안하게 해주는 매력이 있으시네요

 

이것 저것 물어보다가 

 내친 김에 바가지는 씌우시면 안되요~~하니


어휴~ 모두 지역 분들이 오시기 때문에

그러지는 않습니다~~하시네요?

제가 좀 심했나요?...ㅎㅎ


하지만 진료비용이 워낙 치과마다 다르니

 신경이 쓰이는게 솔직한 마음이지요


김석곤원장님과 상담을 하면서

믿고 맡겨도 좋다는 신뢰감이 들었어요.

 

잔뜩 겁을 먹었던 하영얼굴도

편안해 보이지요?..ㅎㅎ

 

상담을 마치고 교정을 위한 정밀검사가 시작되었어요

 

 

 

 

정확한 진단과 분석을 위해 치아나 얼굴사진을 찍고요

 

 

 

꼼꼼하게 위 아래 치아모형도 뜹니다

 

워낙 사근사근하고 친절하게 대해 주시니 하영이도 잘 참습니다

 

엑스레이 촬영이 끝나기를 기다리면서 차도 마시고요,

 

선물로 주신 치아교정에 대한 책도 읽어봅니다

 

문의 전화도 받아주고 예약날짜도 잡아주는 친절한 곽선화님~

더라인 치과의 모든 직원분들은

상냥하시고 참 잘 웃으시네요

다음 예약날짜는 6월 17일 오후 3시~~

오늘 검사한 것을 가지고 원장샘과

자세한 상담을 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