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친절하고 제품 설명 잘하는 일등 기사님 /삼성전자 수원지사 권기만님

유보배 2013. 10. 16. 21:19

죽전 아파트에 삼성전자 가전제품이 들어오는 날~

커다란 냉장고가 과연 잘 들어갈까? 걱정스레 쳐다보는데요

 

 

기사님 두 분이 조심스레 냉장고를 운반하며 맞춥니다.

박종운팀장님과 권기만기사님

두 분 일하시는 모습이 척척 맞으니 보는 사람도 좋습니당~

 

수원지사 권기만기사님~~

어찌나 제품설명도 잘하고 친철하신지요..ㅎㅎ

여지껏 만난 삼성전자 기사분 중에 가장 확실하고 쉽게

가전제품 설명을 잘 해주시는 것 같아요.

 

하루가 다르게 성능이 좋아지고 복잡한 최신형 가전제품을

나이 든 아줌마(?)도 이해하기 쉽도록 중요 포인트를 골라서 설명해주고요

또 제품을 어떻게 다루어야 하는지 꼼꼼하게 가르쳐 주네요

혹시라도 제품이 서로 긁힐까봐 안전하게 조치하라고 알려주시고~~

 

삼성 프리미엄 리얼메탈 삼성지펠 9000

인증 샷~하는 모습도 최고!!..ㅎㅎ

 

사은품도 하나 가득~~

 

LED TV는 꼭 뒤에서 들어야 안전하고요

안 그러면 화면에 손상이 갈 수 있답니다

제품설명도 차분하고 정확하게~~

 

제가 제일 고마운 것은 세탁기들이에요~~

버블 샷 드럼세탁기와 아가사랑 세탁기를 동시에

요렇게 나란히 쓰기 편하게 옮겨서 설치해 주시고요

 

배수도 하나로 간편하고 깔끔하게 ~~

청소기도 두 개나 일일이 다 조립해주시고요

설명도 본인이 사용한 것을 아주 쉽고 간편하게

 핵심적인 부분만 쏙쏙 골라서!!

 

 

모든 박스와 우리 쓰레기까지 완벽하게~~ㅎㅎ

정말 고맙고 프로정신이 철저하신 분 같아요

덕분에 삼성전자 제품에 대한 이미지가 더욱 좋아졌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