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n 모니터단

CGNTV 제 1기 시청자 모니터단 발족식 3부 / 활동안내

유보배 2013. 11. 7. 00:55

 

CGNTV 모니터단의 활동내용을 듣는 순서에요

 

 

아까 한석현강사님께 배운대로 방송시간대에 직접 보면서

시청자로서 선입견과 편견을 버리고 객관성을 유지하고

방송의 기획의도를 정확히 알고 집중하면서 꼼꼼하게..ㅎㅎ

 

 

 

 

기도로 마무리 하시는 이주연 편성국장님

아름다우신 얼굴들이 흔들릴 때마다 하트를..ㅎㅎ

죄송합니당~~~

 

 순서를 마친 후에 CGNTV 제 1기 모니터단 임원을 선출했는데요

자원하는 마음으로 이정희 집사님이 회장이 되셨습니다.

처음부터 야무진 집사님을 찜하고 있었어요...ㅎㅎ

총무는 우리 회장님이 지목하신 예쁘고 어린 장은진님~

 

서기를 하라는 말씀에 처음에는 아니라고 사양하다가

아까 김경훈목사님이 말씀하신 CGNTV의 두 가지 영성

순종섬김에 순종하는 유상화권사입니당ㅎㅎㅎ

 

한아름 선물도 주시고요

한 사람씩 하는 개별 인터뷰도 모두 마쳤어요

 

모든 모니터단에게 친절하시고 언제나 겸손하신 우리 편성국장님~

문 밖까지 배웅을 해주시면서도

사진 찍는 것이 부끄러워 도망가시려고 하네용?

이쁜 국장님이 그러시면 아니되옵니당..ㅎㅎ

 

오늘 사회를 보신 현아영팀장님과 함께 찰칵~~

 

순종과 섬김!!

오늘 들은 말씀을 가슴에 깊이 새기며..

 

 

겸손과 친절로 모니터단을 진심으로 반겨주시는 CGNTV

우리가 해드려야 하는 떡을 오히려 대접을 받습니다.

요리

하나님~~감사합니다

우리 1기 모니터단이 열심을 다해 잘 할 수 있도록

지혜와 능력주시고 기쁨과 사랑의 섬김을 주시옵소서!!